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유희열 아내 이상은 부인 동시통역사 스펙

유희열 아내 이상은 부인 동시통역사 스펙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은 최근 여러 방송에서 나와 맹활약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죠. 그런데 유희열 결혼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자신과 정말 닮은 미모의 아내와 2005년 6월 결혼했습니다. 


그럼 우선 유희열의 아내는 어떤 사람인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죠




유희열 부인 이상은 나이 및 직업 1973년 생으로 2살 연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이화여대 음대를 졸업했고 미국 유학 을 한 후 동시통역사로 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죠.


같이 음대를 졸업했기에 음악 동료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유희열 자녀 및 아이로는  2005년 6월 10일 결혼한 뒤 다음해 바로 딸을 낳고 2012년 둘째 아들을 가지게 됐습니다. 다음으로 한때 아내 이상은 씨가 재벌가 딸 의혹이 일기도 했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SNL코리아'에서 이휘재가 호스트로 등장했을 당시 '피플 업데이트' 코너에서 나온 이야기 때문인데요


유희열이 이휘재의 예전 여자에 대해 다뤄보겠다고 강경하게 나오자 이휘재는 "재벌가에 장가갔다고 세게 나오느냐"고 맞대응을 하죠.


이 때문에 아내가 재벌가 딸이라는 의혹이 일기도 했는데 이상은 씨의 친정은 미국 LA에 있으며고 유희열의 어머니는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오이순 씨로 한국 의생활 문화원 원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연에서 공개된 바 있는 유희열 딸 아들 행복한 가족 사진.


그는 tvN '꽃보다 청춘' 마지막 편에서 아내와 달달한 통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말하는 센스가 정말 좋더군요.



최근 미우새에 게스트로도 등장하며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이날 그를 본 어머니들은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신동엽은 1년 선배로 초·중·고등학교 동문이라고 밝히며, 서울대 작곡과 출신의 엘리트이미지와는 상반된 이야기를 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두 사람이 과거 한 여자를 두고 삼각관계를 벌였던 일화도 있다고 하며 이외에도 신동엽은 성격을 폭로하며, 질투 섞인 폭로 시리즈를 연속으로 터트려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친해서 가능한 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