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스윙스 임보라 모델 디스패치 풀스토리

스윙스 임보라 디스패치 그리고..


래퍼 스윙스가 모델 임보라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는는 25일 인스타그램에 “네 맞아요. Isn‘t she lovely, though”라는 글과 임보라의 사진을 함께 올리며 열애 사실을 직접 인정하며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죠.




공개된 디스패치 임보라 스윙스 커플 홍대 데이트 모습.


공개한 사진에는 커피를 손에 든 채 함께 카페에서 나란히 나서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다. 그들은 마스크도 착용하지 않은 채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또 주위의 시선이 없는 곳에서는 스킨십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스윙스 디스패치 보도에 앞서 지난 3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지만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었죠.


그러나 온라인상에서 팬들은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지며 사실상 연인 관계로 인정됐었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여느연인처럼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사생활과 관련되어 조심스러운 입장이었지만 디스패치 보도가 나오며 결국 공개연애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프로필을 살펴보면 모델 임보라 나이 1995년생으로 스윙스와는 9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얼짱 출신 모델로 활동 중인 그녀는 큰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한예슬 닮은꼴로도 유명세를 타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델 임보라는 유명 쇼핑몰 피팅모델로 시작해 렌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그에 걸맞게 임보라 키 170cm에 달합니다.



워낙 예뻐서 그런지 모델인 임보라 성형전 및 성형 의혹이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확실히 정말 예쁜 것 같은데 일부에서는 실물과 조금 달라 보인다는 의견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앞서 지난달 24일 한 매체는 가가 9살 연하인 모델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었죠.


이 매체는 여자친구는 상당한 팬을 거느렸으며, 두 사람은 서촌마을 등에서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습니다. 같은 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는 지난달 게재된 한 클럽에서 스윙스 키쓰썰 목격담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 네티즌들이 지난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올린 스윙스 키스썰 목격담을 한번 살펴보면 네티즌은 "친구랑 테이블 잡고 놀고 있었음. 여자랑 있었는데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척 웨이브하면서 키스하는데"라며 그를 묘사했습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목격담 속 여성이 임 씨가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으나 정확한 사실은 밝혀지지 않았었죠.



최근 구설수에 많이 휘말렸기에 다른 스타들의 열애 인정과는 달리 그의 열애 인정에는 따뜻한 반응 보다 냉랭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