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류정한 황인영 결혼 나이차이 풀스토리


류정한 황인영 나이 차이 등


배우 황인영과 뮤지컬배우 류정한이 결혼합니다.


연예계 관계자의 입을 빌려 1년 교제 끝에 오는 3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이 전해졌는데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선후배 사이로 지냈다가 지난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결혼식 보도가 터져나오면서 의외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류정한 황인영 결혼 전 만남 과정을 보면 독실한 신앙인으로 서로가 의지해오며 신앙이 매개체가 됐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를 통해 마침내 연혼에 이르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황인영 측 스타피그엔터테인먼트 또한 두 사람의 이 사실을 인정한 상황입니다. 스타피그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말을 들어보면 황인영 임신으로 인한 백년가약은 아니라고 공식화했는데 워낙 혼전임신과 관련해 말이 많이 나오기에 먼저 선을 그은 것으로 보이네요.


3월 1일 류 씨는 본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람의 삶이 있다는것을 알게 해준 선물 같은 소중한 사람과 가정이란 또 다른 행복을 꿈꾸려 합니다"는 내용으로 자필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렸다고 합니다.







자필 편지 전문


황인영 류정한 나이차이는?


예비신랑은 1971년 1월 10일 생 47세가 됐으며 그녀의 나이는 1978년 생 올해 39세로 8살의 나이차가 납니다.



황인영 남편 류정한 학력 서울대, 훈남 외모에 실력까지 '엄친아'


뮤지컬계에서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그는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출신으로 1997년 뮤지컬 ‘웨스트사이다 스토리’로 데뷔했으며 지킬 앤 하이드' '아가씨와 건달들' '돈키호테' ‘레베카’ ‘마타하리’ ‘잭더리퍼’ ‘몬테크리스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국내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가 연간 티켓 판매량과 관객 투표를 집계하여 발표하는 ‘2016년 골든티켓어워즈’에서  뮤지컬 남자배우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황인영은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해 '연개소문' '징비록'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배우입니다.


또한 황인영 류정한 결혼 발표에 그녀가 지난 2015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재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이라도 누군가가 나타나 자고 하면 당장이라도 할 수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녀는 "나이가 들다 보니 위기감이 생기기 시작했다"며 "혼자 지내는게 지겨울 정도"라고 외로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1년이 흐른 2016년, 같은 질문에 대해 "이미 늦었고 남자도 없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을 생각"이라며 "강의 나가고 공부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태도를 바꾸기도 했는데요.


서두르지 않겠다던 황인영은 오랫동안 자신의 이상형으로 밝혀 온 정우성보다 멋있을 것이 확실하고 분명한 류정한을 만나 그의 아내로서 제2의 인생을 계획하게 됐습니다.



1년 여의 열애 끝에 13일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는데 공연이 없는 월요일에 진행하는 결혼식을 치르는 공연계 관례에 따라서라고 하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