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김인석 아내 안젤라 박 부인 직업 결혼 스토리


김인석 아내 안젤라박 결혼 스토리


김인석 안젤라 박 결혼 소식은 지난 2014년 11월 들려왔습니다. 5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젤라박이 남편 김인석과 사랑에 빠지게 된 이유가 재미있습니다 김인석은 영어 과외 선생님이 안젤라박을 소개시켜줬는데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아내는 조금 조심스러웠다다고 해요 소개팅을 주선한 분이 김인석이 연애 경험이 많다는 이야기를 해줬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남편이 자신을 좋아한다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 말 했을 때 진실이 아닐 것이라고 느꼈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죠.


김인석 아내 안젤라박 직업은 유명영어강사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미국주립대학교인 하와이대 마노아캠퍼스에서 심리학과 스피치커뮤니케이션 학사를 복수전공한 재원입니다.



그녀는 영어전문 방송인으로서 교육방송 EBS 라디오 ‘모닝스페셜’,  ‘김과장 영어로 날다’, ‘귀가 트이는 영어’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주로 아리랑국제방송과 EBS라디오, KBS국제방송에서 활약했습니다.



김인석 집안


김인석 아버지가 대기업 임원 출신이라고 알려지며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위에 화보 사진도 정말 기발하면서 개그맨 답네요 ^^


김인석 부인 안젤라 박 그녀가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을까요?


부인은 “다리를 다쳤을 때 김인석이 스케줄을 다 취소하고 바로 달려와 병원에서 먹고 자고 했었다”고 말한 적이 있죠.


김인석도 결혼 해야겠다고 그때 생각이 들었던 것이, 수술 동의서를 봤는데 가족만 쓸 수 있더랍니다 자신이 약혼자라고 얘길 해도 사인을 할 수 없더라며 고백했었죠.


또 한가지 그녀는 "한국말을 잘해서 좋았고, 겨드랑이 털이 귀여웠다"며 "건강해 보였다"고 털어놔 폭소케 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한 신혼집.


김인석과 아내 안젤라 박의 신혼집이 공개되며 잉꼬부부의 일상이 그대로 보여줬죠.



김인석 아들 김태양 군도 붕어빵처럼 똑닮은 모습이죠.



김인석의 6세 연하 부인 안젤라박은 2008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진 출신의 출중한 미모의 재원인데 정말 아내를 잘 만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소식 많이 들렸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