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이상아 이혼한 이유 눈물나는 인생


이상아이혼한이유 놀랍다


리얼극장 이상아가 5년 동안 숨겨왔던 이혼한 이유를 고백하며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녀는 1980년대 인형 같은 외모로 데뷔하자마자 ‘책받침 여신’으로 불리며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고 청춘 드라마의 주인공은 물론이거니와 각종 CF를 섭렵하며 지금의 아이돌스타 부럽지 않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의 이혼과 세 번의 결혼으로 ‘주홍글씨’가 새겨진 이후 TV속에서 모습을 감춰야했습니다. 그랬던 그녀가 쉽게 고백하기 힘든 비밀을 안고 7년 만에 연기자로 우리 곁에 돌아왔는데 그 비밀은 바로 3 번째 이혼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상아 이혼 사유는 무엇일까요?


그동안 행복하게 잘 사는 것으로 알려져 왔었지만 세 번째 결혼 생활마저 5년 전에 경제적 파탄으로 안좋게 끝나고 말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 사실을 고백하며 주변 시선이 두려워서 사실을 알리지 못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고 하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이상아는 지난 1997년 동갑내기 개그맨 김한석과 첫 번째 결혼을 했었죠. 그러나 1년 만에 성격 차이로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후 2000년 영화 기획자와 재혼한 이상아는 딸 윤서진 양을 출산했지만 이번에도 1년만에 별거로 19개월만인 2001년 또다시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이후 2003년 11세 연상의 애니메이션 사업가와 3번째 백년가약을 맺었었죠. 


그 당시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상아는 세 번째 남편과 행복한 일상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엄마의 이혼을 알게 된 딸의 아픔을 가족간 사랑의 힘으로 극복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쭉 이상아 이혼한이유를 들어보면 정말 가슴이아프네요.



이로인해 공황 장애에 빠진 것은 물론 모녀의 관계마저 멀어지고 말았다고 하네요. 이 과정에서 지난 세월의 작은 빌미까지 끄집어내 어머니와 주고받은 대화는 고스란히 서로의 가슴에 상처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린 딸의 손에 가족의 생계를 의탁해야 했던 어머니는 그 자격지심에 딸의 잘못된 선택을 제지할 힘이 없었고 하는군요.







세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느라 서로의 상처를 들여다볼 여유조차 없었던 이상아와 어머니는 7박 8일에 걸친 중국 청도로의 여정을 통해 20여 년 만에 처음으로 서로의 속마음을 고백하며 서로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이상아 이혼 이유, 몇번은 어떻게 헤어졌던지 간에 편견을 버렸으면 좋겠고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