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고지용 아내 허양임 의사 부인 놀라운 재원


고지용 아내 허양임 가정의학과 교수 놀라운 재원



고지용은 지난 2013년 12월 1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의사 허양임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고지용 허양임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좋은 인연을 지속해오다가 평생의 반려자가 되기로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죠.


허양임 나이 1980년생 올해 37세 이며 둘은 동갑내기 부부입니다.






고지용 부인 허양임 씨는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동대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이대목동병원 가정의학과 전공의를 거쳐 현재는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에서 근무중인 허양임 교수 ‘의학계 김태희’라고 불릴 정도로 미모의 재원입니다 정말 예쁘시죠?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그녀는 KBS 2TV ‘비타민’, MBC ‘파워매거진’, YTN ‘뉴스&이슈’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방송에 나온 고지용의 부인이 모습


고지용 집안이 예전에 금은방을 했다고 하죠 멤버과 이니셜을 새겨서 팔찌, 목걸이를 만들고 백금 씌우고 그랬다고 할 정도라네요 그리고 고지용 아버지 철강회사 운영 소문도 들리는데 그 정도로  유복했나 봅니다. 고지용 아내 허양임 집안도 딱봐도 괜찮아 보이는데 어떻게보면 잘 맞는 선남선녀가 만났다고 보면 되겠네요. 보면 볼수록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출처 허양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angimhur/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나들이를 즐기는가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란한 세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너무 행복해보이네요


고지용 아들 고승재 군 똑 닮은 붕어빵 모습이죠 ^^ 정말 귀엽습니다.



2000년 5월 젝스키스 공식 해체 이후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던 그가 최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확장지어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고지용은 현재 아내도 그렇고 직장 생활을 하며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작진을 통해 "맞벌이 부부로 바쁜 일상을 보내며 아들 고승재 함께 하는 시간이 적어 항상 미안하다"며  출연 이유에 대해 설명했고 이번 기회를 통해 아들과 많은 추억을 쌓고,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고 하죠. 팬들은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