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김하늘 나이 및 남편 직업과 집안 결혼 스토리


2015년 10월 배우 김하늘은 무려 데뷔 19년 만에 처음 열애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었죠. 이후 공개 연애를 1년정도 하다, 올 3월 19일 최진혁 씨와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특히 김하늘 남편 직업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었는데요. 


김하늘 남편 최진혁은 재력가 집안의 자제라고 하며, 사업가로 전해졌습니다. 남편의 사업은 업계에서도 상당히 높은 매출을 올리는 회사라고 하며, 외모도 잘생긴 훈남이고 큰 키를 자랑하는 엄친아입니다.





김하늘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던 곳에서 남편의 성품을 살짝 엿볼수도 있었는데 당시 데이트를 즐겼던 식당의 주인은 '김하늘 어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왔는데 남자가 되게 선하면서 잘생겼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편 최진혁은 명품 스포츠카를 소유한 재력가이며, 건장한 체격에 다부진 몸매를 지닌 것으로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김하늘 나이 1978년 생.


김하늘 남편 나이는 1979년 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이 납니다.




김하늘의 남편은 결혼 전 바쁜 그녀를 배려해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 장인과 장모 건강을 직접 챙기는 가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하죠.



결혼 전 김하늘과 같이 하와이로 화보촬영에 동행하는 배려심까지 보여줬다네요.



김하늘이 힘들까봐 주로 그녀의 동네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후문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또 연애 당시 촬영 중 김하늘에게 장난스럽게 놀리며 분위기를 살려주고 새벽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을 격려하는 등 완벽한 외조를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전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