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트로트가수 지원이 나이 성형전 인스타그램 몸매 결혼? 알아보자

트로트가수 지원이 나이 성형전 인스타그램 결혼? 알아보자


지원이가 최근TV조선 예능 미스트롯에 등장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지원이는 지난 방송에서 대기실에 등장한 것만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고 지원이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듣고 있죠.


지원이는 미스트롯에 등장해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 적이 거의 없고 자신이 수도권으로 오면 일명 ‘듣보잡’이라고 한다며 아직은 자신이 가야 할 길이 멀다고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트로트가수 지원이 나이 1981년 생.


올해 나이 39세인 지원이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행복한 세상’으로 연예계에 데뷔습니다. 지난 2015년 1월 '쿵짜라','여보여보' 앨범등을 발표하며 각종 행사와 홍보대사, 롯데제과 CF, 하이트 CF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히트곡으로 '남자답게'가 있습니다.


 지원이는 군부대에서 위문공연을 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 자신이 위문공연 현장에 있던 한 분이 SNS에 영상을 올렸고 그것이 일파만파퍼져서 이름을 알리게 됐다고 합니다.




트로트가수 지원이 성형전?


화려한 이목구비 때문인지 성형의혹을 제기하는 분들도 있는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인 지원이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조금은 다른 모습이기도 합니다. 




특히 지원이는 몸매가 압도적으로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지원이는 ‘몸이 유독 공격적이다’는 물음에 “보시는 분들이 좋아하시고 나도 마음에 든다. 다른 게스트들 엉덩이는 2D다. 난 4D 엉덩이다”고 언급하기도 했죠.


지원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는 등 남다른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지원이 인스타 주소 http://instagram.com/no1jiwoni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