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제시 엉덩이수술 성형전 티팬티? 주목 받는 이유

제시 엉덩이수술 성형전 티팬티? 주목 받는 이유


가수 제시 국적은 미국으로 뉴욕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가창력과 그에 버금가는 랩실력, 압도적인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돌직구의 시원하고 솔직한 성격이 매력이죠.


제시 성형전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기도 했는데, 제시는 이에 대해 성형을 했다고 직접 고백합니다.




해피투게더에서 제시 과거사진이 등장했는데 MC들이 "성형전 모습이 더 예쁘다"고 언급하자 제시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계속해서 과거 모습이 더 귀엽다고 하자 자신도 후회한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습니다.


또한 눈과 코를 성형했다고 밝힌 제시는 소속사 권유도 있었고, 사진발이 너무 안받았다. 의사 선생님이 눈성형을 하면 무서운 이미지가 사라질 것이라고 했었는데 더 무서워졌다. 이제 아무도 쳐다보지도 않는다"며 자신의 성형 이유를 밝힙니다.




제시는 가슴 성형 사실도 솔직하게 밝히며 자신의 몸에 돈을 주고 한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후회는 없다고 밝힙니다.



제시 티팬티 비키니 의상 화제


제시는 지난해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워터밤 2018' 콘서트에 무대를 가졌는데 이날 의상이 크게 화제가 되죠.


이날 제시는 티팬티 비키니 그물 패션으로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제시 엉덩이가 공격적이다' '제시 엉덩이 수술한 것 아니냐' ' 이정도로 몸매가 좋은 줄 몰랐다' 등의 의견이 나왔는데요.


사실 제시는 운동을 10년 동안 안 하다가 마른게 싫어 앨범을 준비하며 엉덩이 다리 위주로 매일 같이 3시간씩 운동했다고 알려졌으며, 위에 사진을 비교해보면 얼마나 운동을 열심히 했는지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