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황하나 동영상 박유천 파혼 및 버닝썬 이문호 인스타그램 스토리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JYJ 박유천 전 여자친구로 화제가 된 인물입니다.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 집안인데요. 이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한 그녀는 파워블로거로이기도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활동했습니다.

 

지난 2017년 4월 박유천과 황하나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같은 해 9월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결혼을 2차례나 미룬 뒤, 결국 연인관계를 정리하게 됩니다.

 

두사람의 파혼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황하나 버닝썬?


황하나는 버닝썬 대표로 알려진 이문호와의 관계에 대해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황하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닝썬을 방문한 사진을 종종 남긴 바 있으며, 만수르 세트가 주문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남기기도 했는데 이것이 그 증거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 하지만 황하나 이문호 두 사람에 관계 또는 '버닝썬'과의 연결고리에 대해선 사실관계 확인도, 출처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황하나는 최종훈부터 연예계에 친한 지인들이 두루두루 있다. 이 또한 황하나가 직접 남긴 인스타 사진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황하나 성형전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녀의 졸업사진이 등장했는데 지금과 조금 다른 이미지지만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지난 2016년 6월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패널로 출연한 연예부 기자는 "황하나와 친하게 지내는 지인을 알고 있는데, 물어보니까 미국 사회에서 자랐고 원래 그쪽에서 유명했던 사람이라고 했다. 얼마 전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밥을 먹을 정도로 인맥이 있다더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 "황하나는 연예인과 찍은 사진도 굉장히 많다. 소녀시대 효연, FT아일랜드 최종훈, 씨엔블루 이종현, 래퍼 쌈디 등 연예계 쪽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익히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황하나 김래원, 유호석 등의 이름이 포털사이트에 연관검색어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기도 하지만 아무런 연관 관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달 MBC ‘뉴스데스크’에서 황하나 지인에게서 확보한 마약 투약 의심 황하나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기도 합니다. 해당 영상에서 황하나는 알 수 없는 말을 반복해서 말했다. 또한 황하나가 지인에게 경찰청장과 인맥을 자랑한 녹취록을 공개해 더 의심을 눈초리를 보낸 바 있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hinebright_love0225/

 

하루애 비지니스 계정(@shinebright_love0225)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3천명, 팔로잉 794명, 게시물 752개 - 하루애 비지니스 계정(@shinebright_love0225)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