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지윤미 이문호 전여친 성형 루머 비하인드스토리

지윤미 이문호 성형 전여친 루머 비하인드스토리


지윤미가 MBC 호구의 연애에 출연해 의류사업을 운영 중인 미모의 참가자로 나서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지윤미 나이는 1995년 생으로 지난 2013년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할 정도로 일반인 시절부터 인형 같은 비주얼로 남다른 외모를 자랑했으며, 이후 지하윤으로 개명하여 연기자로도 활동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지윤미는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를 시작으로 tvN ‘풍선껌’, ‘두 번째 스무살’, SBS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과거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남성의 얼굴과 메시지 등을 공개하며 스토커 피해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당시 지윤미는 “몇 년 동안 스토커한 이 사람. 참다 참다 우리 본 집 찾아오고 하다못해 친구네 가는 것도 쫓아와서 사진을 찍어 올렸다. 메시지 연락부터 정도가 너무 심각해서 신고를 할 생각이다. 경고도 무시도 수없이 했다. 내가 가는 길을 따라 다니면서 사진 찍어 올리고 더는 못 참고 경고도 수 없이 했지만, 안 그러겠다고 하면서 더 심해지고 계속 똑같다”고 언급해 충격을 안깁니다.




이문호 지윤미?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가운데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문호 전여자친구가 지윤미였다는 루머가 흘러 나오고 있기도 한데요.


얼마전 이문호는 버닝썬 대표이사로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죠. 네티즌들의 말을 빌려보면 지윤미 이문호 두 사람이 사귀었다가 헤어졌다는 것이 주된 내용입니다.




하지만 버닝썬과 관련된 이야기를 실명을 올렸으나 근거 없는 루머였다고 사과한 사실이 있기도 하고, 지윤미, 이문호 해당 당사자가 직접 밝히지 않는 이상 사실 확인이 안된 루머로 볼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아무래도 지윤미가 SNS 스타이다보니 여러가지 루머로 곤혹을 치뤘고 해명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린 모습.




지윤미 성형하지 않은 얼짱으로 2013년 얼짱시대에 출연했을정도죠.


당시 지윤미 남자친구 전대호와 함께 얼짱시대에 출연해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지윤미 쇼핑몰 비비드윤 주소 http://vividyo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