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승리 절친 정준영, 최종훈, 로이킴 친분 연예인 논란 정리

승리 절친 정준영, 최종훈, 로이킴 친분 연예인 논란 정리


승리의 성접대 시도 의혹이 담긴 카톡방 대화에 다른 연예인들도 여러 명 참여했다는 보도가 터져 나오며 논란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가운데 승리가 주체한 파티 사진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송된 빅뱅 특집 라디오스타에 승리가 주최한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승리 파티에는 가수 정준영과 FT아일랜드 최종훈도 참석했었죠.


당시 방송에서 지드래곤은 승리가 과거 주최했던 파티인 ‘판타스틱 페스티벌’에 대해 말하며 '강남에서 논다하는 사람들은 다 모였다. 또 승리가 가장 높은 곳에서 파티장을 바라보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주인공처럼 행동했다'고 폭로하며 현장 사진도 공개한 것입니다.




이런 가운데 승리가 과거 올린 사진이 재조명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승리는 지난 2015년 12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1도 올리기?"라는 글과 사진을 올린 바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승리는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 가수 정준영, 가수 로이킴 등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날 승리는 동료 연예인 들과 함께 서울 한 지역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또한 과거 일본의 한 구인구직 사이트에 올라온 채용공고가 뒤늦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밀땅포차는 빅뱅 승리, 가수 정준영 , FT아일랜드 최종훈이 도쿄 신오쿠보역 근처에 오픈하는 이자카야라고 알리며 '힘들고 지친 일본 생활에서 포차라운지라는 컨셉과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즐겁게 일하실 가족분을 모집한다”며 "젊고 밝은 성격의 자신감 있으신 분들, 경력자분들을 오픈 직원으로 모집 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승리 정준영 최종훈 인스타그램 사진.


정준영 승리는 단둘이 대만 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알려지는 등 서로 각별한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승리 최종훈 인스타그램 사진


최종훈은 승리와 사업파트너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승리 로이킴 SNS 사진.



승리의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정준영, 최종훈, 로이킴은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과시했는데 뒤늦게 이번 승리와 정준영 사건의 영향인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