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매드클라운 결혼 아내 부인 아들 동생 조현철 스토리

마미손의 유력한 정체 래퍼 매드클라운은 1년여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매드클라운 결혼 아내 부인 아들 동생 조현철 스토리


결혼 후 2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고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런데 매드클라운 아내를 소개시켜준 사람이 바로 래퍼 딘딘이라고 하네요. 소개해준 뒤 연애를 하다가 아내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것입니다.




딘딘은 이런 인연으로 결혼식 사회도 봤다고 하는데요. 그는 "내가 정장을 받게 되는 것도 몰랐다. 오라고 해서 청첩장 주는 줄 알고 갔더니 거기가 좋은 정장샵이었다. 치수를 재라고 해서 '왜지?' 하고 골랐더니 정장을 해주겠다는 했다. 원래 결혼을 하면 소개해준 사람한테 해준다고 하더라"며 "거기가 송중기 씨도 정장을 맞춘 데였다"고 털어놨습니다.


결국 정작을 끝까지 요구 해 비싼 벨벳 소재로 맞췄는데 백만원을 호가하는 금액이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평생 함께 할거니 큰 돈 쓰라고 했다는데 인연을 맺어줬으니 흔쾌히 맞춰줬나 봅니다.




프로필


매드클라운 나이 1985년 생


고향 경기도 용인 시


학력 성공회대대학교 사회학 

 

매드클라운 국적이 미국인데 중2 시절 캐나다에서 유학생활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종교 기독교


매드클라운 친동생 조현철 사진.


또한 매드클라운 동생 직업이 알고보니 배우로 알려져 이슈가 돼기도 했습니다. 


배우 조현철은 영화 '마스터'에서 김우빈의 친구 안경남으로 출연했었는데요. 작은 분량이었지만 바가지 머리에 어눌한 말투를 사용하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이후 tvN '아르곤'에서 정치인 아들 허종태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형 매드클라운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하며 형과는 친하지도 나쁘지도 않은 사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