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성현아 남편 재혼 결혼 풀스토리 눈물겹다

성현아 남편 재혼 결혼 풀스토리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성현아가 3년여만에 혐의를 벗은 가운데 그의 기구한 인생이 다시 회자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현아 결혼 소식은 2007년 들려왔죠 남편은 허은교 씨로 한 살 연하의 사업가였다고 하는데 결혼한 지 3년만에 이혼 소식이 들려와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그럼 그녀의 인생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 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성현아의 집안 유년 시절은 상당히 유복했습니다. 대기업 이사까지 지낸 아버지 밑에서 비교적 풍요로운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중학교 1학년 당시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하면서 순탄하지 않은 인생이 시작됐고 이후 어머니 또한 세상을 갑자기 떠나면서 힘들게 살았다고 하죠


특히 성현아 전남편 주변 친구들이 헐리우드 스타 러셀 크로우를 닮았다고 할 만큼 훈남이었다고 하는데 파경을 맞고 말죠. 그렇다면 성현아 이혼 사유 무엇이었을까요? 여러가지 말들이 나왔지만 밝혀진 바에 따르면 성격차이고 슬하에 아이는 없었습니다.


3년 뒤 성현아는 지인의 소개를가져 2010년 5월 남편과 재혼했고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성현아 재혼 남편 직업 및 나이는 6살 연상의 사업가입니다. 그럼 재혼 이후 사연에 대해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가 性매매 혐의로 연루되면서 연루되면서 참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을때 시어머니는 며느리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과 떨어져 지낸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사업 때문에 힘든 시기를 겪던 중이라 별거중이었고 그녀와는 먼발치에서 힘이 돼주고 서로 믿고 있던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나이 1975년생


키 171cm 몸무게 51kg


성현아 학력 영훈고등학교 졸업 고향 전라도 광주.



그녀는 지난 3년, 지루한 법정공방을 거치고 性매매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오해와 억측으로 인해 받은 상처는 고스란히 남았다. 날이 선 공격에 맞서는 동안 그녀는 담담했고, 단단해졌다고 합니다.


 혼자라면 힘들었을 시기였지만 성현아의 곁에는 남편이 든든하게 지켜줬다고 합니다.


위에서 살펴본대로 성현아 자녀 및 아이 아들이 있는데 7살난 아들 역시 큰 힘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을 참 잘한 것 으로 보이네요 그녀는 "진실이 밝혀질 거라는 믿음으로 의지로 버텼어요. 그러나 가족이 없었다면 그마저도 불가능 했겠죠. 되려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 마치 태풍의 눈처럼 주변엔 휘몰아치는데 혼자만 담담했던 것 같아요." 


"아이를 출산하고 제 안의 뿌리깊은 결핍과 외로움이 사라졌어요. 예전보다 더 많은 걸 할 수 있을 것 같은 내공과 자신감이 생겼고요."



그녀의 복귀는 무려 6년 만입니다. 2011년 '욕망의 불꽃'을 끝으로  브라운관에서 사라졌었죠. 자의로 3년, 타의로 3년을 쉬었고 이후 영화 등에 얼굴을 잠깐 비추긴 했지만 특별출연의 형식에 불과했습니다.




"출연을 결정하고 매일 밤 대본을 읽었어요. 연기 감을 잃었을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정작 연기를 하니 세상 편하더고요 그간 기분좋게 쌓인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안정된 목소리를 밝고 쾌활하게 띄우는 게 급선무예요."



앞으로의 계획은 어떨까요? 그녀는 "원하는 곳이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대답했습니다.


"연기 정말 잘 할 자신이 있어요. 장르 구분 없이 열심히 할거에요. 저를 믿고 써주실 관계자분들의 많은 연락 부탁드려요."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