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장예원 아나운서 동생 장예인 놀라운 집안


장예원 아나운서 동생 장예인 놀라운 집안


장예원은 SBS의 공채 18기 여자 아나운서로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10학번 3학년 재학 중 23세의 나이로 여성 지원자만 1900:1의 살인적인 경쟁률을 기록했던 2012년 SBS 아나운서 공채에 최연소로 입사하며 주목을 받습니다.






이후 장예원 아나운서 집안 관련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죠 실제로 "장예원 아버지 SBS 재직중이다" 혹은 "고위 간부다"라는 말이 나돌기도 했는데 본인이 직접 군인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1년마다 이사를 다녔다고 하며 수원, 진주, 군산, 대전, 원주에서 거주했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장점을 키워준 게 어릴 적 경험이었다고 설명하게 되죠 아버지 직업이 정확히는 공군이라고 합니다.






장예인 아나운서 언니 장예원?


MBC 스포츠플러스 장예인 아나운서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SBS 장예원 아나운서 친동생인 장예인이 최근 언니를 쏙 빼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게 된 것입니다.



한 집안에서 아나운서가 둘씩이나 나왔고 둘다 외모와 실력이 출중해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정말 부모님은 행복하겠네요. 장예인은 2015년 OBS 기상캐스터로 활동한 뒤 2016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도 활동 중입니다.




장예원 졸업사진 그리고 메이크업을 받지 않은 모습을 보고 장예원 성형전 이야기가 돌기도 했는데 글쎄요 약간 변화가 있는 것 같지만 화장하면 지금 얼굴과 큰 차이가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프로필


출생 1990년 7월 14일 고향 서울특별시


장예원 키 166cm, 발사이즈 245


혈액형 - b형


별명 - 예누자이


장예원 학력 - 용남고 - 숙명여대 미디어학부


종교 - 천주교 (세례명 : 스콜라스티카) 


가족관계 - 아버지 어머니 동생



 2016년 12월 24일자로 SBS 8 뉴스의 주말진행을 맡게 되었는데요 SBS가 차세대 메인으로 제대로 지원해주는 모양입니다 첫 방송에서 기존 뉴스 앵커들과 차별화된 복장과 방송 스타일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