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옥중화 서하준 몸부심 동영상


옥중화 서하준 몸부심 동영상


옥중화 서하준 동영상 관련 논란 이후 2016 MBC 연기대상에 참석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몸부심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서하준은 논란 이후 SNS 계정까지 비공개로 전환하며 연기대상에 모습을 드러낼지 관심이었지만 이날 시상식 현장에 드라마 '옥중화'에서 함께 연기를 펼쳤던  배우들과 함께 등장했고, '옥중화' 출연진 테이블에 착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얼마전 팬들과 만나 "좋은 연기자가 되고 싶은데 아직은 많이 부족한 것 같다면서 이 직업을 가진 저희는 팬들의 사랑과 응원의 말씀으로 살아간다는 것을 매순간 느낀다. 연기로 보답하는 길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연기로 여러분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서하준 몸부심 역시 역으로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었는데요 비디오스타 MC들은 그의 SNS 사진을 공개하며 근육질 몸매를 뽐낸 그의 사진이 모두 허세가 담긴 설정이 아니냐고 추궁하기도 했었죠 절대 그런 것이 아니라고 했지만 MC들은 사진과 함께 올린 글을 하나하나 읽으며 허세를 가지고 있음을 확신하기도 했습니다.




MC들은 서하준의 넓은 인맥을 소개하며 그와 친하다고 알려진 에이핑크 정은지와 전화연결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나 정은지는 서하준의 바람과는 달리 그가 허세에 가득찬 사람이며 연상킬러라고 폭로하며 진땀을 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평소 몸부심이 있어 팔이 꼭 끼는 옷만 입는다"며 폭로를 시작하면서 이어 "몸에 허세가 배어 있는 사람"이라며 일명 '서허세'라고 밝혀 주변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그의 허세 현장들? MC들이 추궁하니깐 나름의 변명을 하는 모습들이 나왔는데 서하준이 몸부심을 부려도 될 정도 상당한 몸을 지닌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서하준이 에이핑크 멤버를 소개시켜 달라고 한 적이 있었냐"는 질문에 웃으며 "있었던 것 같은데"라고 말해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는데 MC들도 역시 화끈하다며 폭로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두 사람은 같이 뮤지컬을 했던 인연으로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워낙 몸이 좋으니 이정도 허세는 귀여운 것 같습니다.



예능프로그램에 첫 출연한 그는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MC들에게 휘둘렸지만 시키는 것은 모두 하며 웃음을 안겨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얼핏 그에게서 심형탁의 모습이 보이기도 했는데 다른 예능프로에도 출연이 이어질지 관심사입니다.






옥중화의 배우 서하준 예능 출연 동영상 그는 허세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