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결혼 생활 엿보기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결혼 생활 엿보기


지난 2015년 5월 21일 구혜선 안재현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근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을텐데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 출연을 확정 지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시청자들의 기대는 하늘을 찌를 기세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 5월, 호화로운 결혼식 대신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을 찾아가 기부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씨를 보여준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tvN 인제 갓 부부의 겨울나기 '신혼일기'는 나영석 PD의 신규 프로젝트로 가상 연애와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하여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어서 결혼을 꿈꾸는 청춘들과 신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부부 동반 첫 출연 예능 프로그램


둘이 처음 나오는 예능이라 아무래도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인데요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 생활 이야기는 물론이거니와 신혼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모습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 사랑 싸움부터 사랑스러운 신혼의 삶 일부가 공개 되었는데 눈이 펑펑 내리는 겨울 풍경 속에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반려동물들과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다정하게 피아노 앞에 함께 앉아 '젓가락 행진곡'을 치는 모습부터 아내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  알콩달콩 사랑을 말하고 살벌하게 "최악"을 운운하며 싸우는 모습까지 적나라하게 공개되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구혜선은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피아노를 치다 "장 보러 가자"며 안재현의 얼굴을 끌어당겨 키스를 해 신혼부부의 달콤한 일상을 가감없이 그대로 전해줬습니다.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신혼 일상을 들여다보는 관찰형 리얼 프로그램 '신혼일기'에 대해 관계자는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구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리얼 신혼 생활 이야기를 보여줄 tvN ‘신혼일기’는 오는 2월 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됩니다. 매우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