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김남길 나이 모발이식 손예진 열애 루머 비하인드스토리

김남길 나이 모발이식 손예진 열애 루머 비하인드스토리


김남길 '이한'이라는 예명으로 2006년까지 활동했었고 2008년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 이후부터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죠. 이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시기에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시절이었습니다.




영화 크레딧을 만들던 강우석 감독이 제안하기를, 예명보다 본명이 더 좋은 느낌을 준다며 엔딩 크레딧에 어떤 이름을 넣을지 선택하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본명을 선택하고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동안 예명을 썼던 이유는 배우 강남길 씨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김남길은 고등학생 때 우연히 보았던 연극에 반해 연기를 하겠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이후 극단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공채 시험을 보게 됩니다.  원래 생각은 연극 무대에만 설 생각이었지만 지인이 더 넓은 곳에서 놀아야 하는 것 아니냐는 설득했고 이후 MBC 공채 탤런트 31기를 수석으로 합격하는 저력을 보여줍니다.




김남길(金南佶) 프로필


김남길 나이 1981년 3월 13일,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키 184cm, 몸무게 70kg, 혈액형 AB형


학력 - 한영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중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


데뷔 -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오앤엔터테인먼트




김남길 군대 면제 받을 수 있지만 공익으로..


김남길은 과거 MBC 공채탤런트(31기) 합격 후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힌 바 있죠 


뇌진탕에 무릎인대 파열 그리고 2~3 차례의 수술까지 받게 되었고 6개월간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리는 중상을 당했습니다. 사실 이러한 그의 몸상태는 군면제를 받을 수 있는 사유가 된다고 하는데 그런 그가 군대 복무를 하게 된 것입니다. 비록 공익이지만 연예인이 아닌 한 국가의 국민으로서 의무를 다하려 한다는 것은 박수 받아 마땅한 일입니다.



김남길 졸업사진



김남길은 넓은이마 때문에 탈모의혹과 모발이식을 하면 더 멋있을 것 같다는 의견이 있기도 했습니다.




김남길 손예진 열애 소문 솔솔 그에 대한 이야기


손예진과 열애설에 대해 김남길은 "영화 속에서 손예진씨와 자연스럽게 밀당을 하는 것은 친해서 그럽니다. KBS2 드라마 ‘상어’ 이후 다음 작품에서 바로 ‘해적’으로 연달아 호흡을 맞추니 안 친해질 수가 없었죠. 알콩달콩 민망한 씬도 있었는데 저희는 전혀 어색함 없이 그 당시 상황을 즐겼던 것 같아요"



그의 말처럼 두 사람이 정말 친해져버리고 너무 편했던 탓인지 해적을 촬영할 당시 김남길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터집니다. 촬영 중반이기에 이런 열애설이 어색할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고 하네요.


김남길은 “손예진씨와 열애설이 터졌다고 해서 불편했던 것은 전혀 없었습니다. 저희 둘은 편하게 생각하고 넘겨버렸죠 오히려 ‘왜 우리 둘이 열애설이 터졌지?’라고 의문을 가졌어요. 정작 당사자들은 편했는데 주위에서 더 걱정을 하셨죠. 지금도 손예진씨와는 편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라며 친한사이지만 열애설에 대해 부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