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김현욱 아나운서 결혼 캐나다교포 아내 예비신부


축 김현욱 결혼 캐나다교포 예비신부 대박이다.


KBS 아나운서 출신 김현욱이 예비신부와 12월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 한가지 결혼 전 쌍둥이 임신 소식도 알려지며 겹경사를 맞았는데요 김현욱 예비신부는 캐나다에 있던 친구로 지인이 소개를 해줘서 SNS 상으로 만 알고 지내던 사람이라고 합니다.






김현욱 아나운서 결혼 스토리


SNS로만 알고 지내던 김현욱 아내 되는 분이 한국에 입국할 경우 만나고 이런 과정 속에서 서서히 친해졌고 아무래도 캐나다에 멀리 나가 있으니 잠깐 헤어지기도 하며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김현욱 나이 1972년 생으로 올해 44세이고 아내 나이는 36세로 8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김현욱 부인 정말 예쁘다고 하는군요 전에 어머니가 눈이 높아 결혼을 어떻게 할지 걱정이라고 했는데 역시 미모는 놓치지 않았나 봅니다 ㅎㅎ


 또 자신을 이해해줬으면 하는데 마음이 넓다고 합니다. 새침하게 보이지만 자신의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고 배려해주는 쿨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김현욱 쌍둥이 혼전 임신 고백


배가 더 나오기 전에 하자 그래서 조금 급하게 결혼식 일정을 잡았다고 합니다. 이란성 쌍둥이이고 남자인지 여자인지는 아직 모른다고 하는데 정말 행복하겠네요!



나이가 조금 늦은 감이 있다고 말하는 어머니.. 외모에 치중해서 걱정된다고 염려했죠 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김현욱과 어머니 동생까지 결혼에 소매를 걷어 붙이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소원을 이루셨네요! 




김현욱 프리랜서 도전


2002년 KBS 26기 공채로 입사한 그는 체험 삶의 현장, 생생정보통, 도전 골든벨, 아침마당 등을 진행했고 2012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뒤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