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공유 나이, 여자친구 임수정? 비밀 결혼설 실체


공유 나이, 여자친구 임수정? 비밀 결혼설 실체


2001년 KBS 학교 4로 데뷔한 공유는 연기생활 15년 만에 부산행으로 포텐을 완전히 터트리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톱으로 거듭난 배우입니다.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모델스러운 비율을 자랑하죠.


공유는 잘생긴 외모에다 신체조건이 워낙 좋아 남자다운 페이스를 지니고 있지만 묘하게 소년과 남자의 느낌도 있어 작품마다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프로필


본명은 공지철(孔地哲)


공유 나이 1979년 7월 10일 올해 38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공유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누나.


신체조건 - 키 184cm, 몸무게 74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공유 임수정 비밀 결혼 이야기에 휩싸이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지에 공유 임수정 둘이 미국에서 비밀리에 식을 올렸으며 조만간 이 내용이 외부로 알려질 것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오게 됩니다. 


그전부터 공유 여자친구 임수정 등 몇 차례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던지라 이 루머는 빠르게 확산되었었죠.


하지만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난적도 없고 미국에 간 적도 없다고 말하며 반박할 가치도 없는 이야기라며 당황해 했고 임수정 측 관계자 역시 사실무근 입장을 밝힙니다.



아무래도 공유 결혼 관련 연관 검색이 존재하는 것은 이런 루머 때문인 것도 있고 그리고 나이가 있기 때문에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되네요.



이 얼굴이 38세의 나이라는 것이 믿기지가 않네요 30대 초반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공유 여자친구 소동이 한번 더 있었습니다 모델 송주와 CF에서 키스신을 촬영했는데 당시에는 새로운 형식의 웹 무비 광고였고 일반적인 광고와는 달리 영화 형식으로 제작되어 인터넷으로만 공개되었기에 오해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때가 2000년대 중반 이었는데 확실히 나이 어린 느낌이 나네요 ㅎㅎ



공유는 상대역인 모델 송주와 파파라치를 피해 거리를 거닐다가 해가 진 테라스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을 촬영했고 이 사진이 여자친구라며 나돌아 오해를 샀던 것입니다.


다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지만 공유 나이도 38세의 결혼 적령기이고 실제로 여자친구가 있을수도 있으니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