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슈가맨 유미 나이, 김정은 인연

슈가맨 유미 나이, 김정은 인연


슈가맨에서 가수 유미와 혜령이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죠. 출연자들의 큰 환호를 받으며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오늘 알아볼 사람은 바로 유미입니다.





유미는 2002년에 발표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불렀는데요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전지현과 정우성이 출연한 음료 CF의 삽입곡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녀의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유미 김정은 인연


17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유미가 출연하여 자신의 히트곡인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열창함과 동시에 김정은이 나와 많은 분들이 두사람의 인연의 대해서 궁금해 할텐데요유미는 김정은과의 인연에 대해서 직접 공개했습니다. 


최근 소식을 알린 김정은의 결혼식에도 다녀왔다고 말하면서 "나는 전설이다'할 때 디텍팅을 맡았다고 합니다. 당시 만나면 8시간 동안 연습했다고 하는데 이뿐만 아니라 김아중, 이준혁, 성준 등 연예인들의 보컬 트레이닝도 맡았다고 알려집니다.






그리고는 배우 김정은이 '백만송이 장미'를 부르며 슈가맨 스튜디오에 등장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유미는 김정은 을 보자 감정이 북받쳤는지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남몰래 찾아온 유미의 보컬 제자는 누구...? 먼 옛날 어느 별에서~"


슈가맨에 등장한 김정은은 ""결혼한 지 4일 됐다"며 "원래 방청객석에 앉아서 불을 키려고 했지만 차태현 씨가 노래를 부르면서 나오더라"며 출연소감을 밝혔습니다.


진실한 사랑을 할 때만 피어나는 사랑의 장미 "아 진짜 나오신다고요?"


김정은은 이제 신혼여행을 떠날거라고 하면서 겸사 겸사 와줄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결혼후 신혼여행 준비로 바쁠텐데도 불구하고 유미를 위해 출연해주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2013년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유미는 나이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당시 MC 유희열이  "출생이 1980년 12월생이다"라는 라고 묻자 멋쩍게 미소를 보였는데요


"열렬한 환호의 주인공은 과연? 슈가맨 유미의 보컬 제자 김정은!!"


그러고는 "2002년에 데뷔를 했다. 그런데 70년대 생이라고 하면 트렌드에서 밀린 느낌이 들더라. 그래서 어쩔수 없이 80년대 생으로 데뷔하게 되었다"라며 프로필의 적힌 나이가 맞지 않은 이유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2002년이면 인터넷 문화발달이 조금 덜 된 시기라 가능했던 일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유미의 나이를 정확하게 알아보죠


"배우 김정은 아~ 언니이~"


프로필


가수 유미 나이 관련해서 제대로 된 정보가 없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데뷔 당시 나이가 많게 느껴져 살짝 내려서 나왔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네요 유미 본명은 오유미 입니다.

키는 161cm 몸무게는 44gk이며 혈액형은 A형 입니다.



데뷔는 200년 11월 '가라'라는 앨범으로 하게 됩니다. 2002년, 2005년, 그리고 2008년에 정규앨범 1집에서 3집까지 발표했습니다. 슈가맨 유미와 김정은의 인연과 무대에서 합창하는 모습이 진심으로 아름다웠습니다. 두분의 우정 영원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