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제시카 탈퇴 이유, 타일러권, 성형전후

제시카 탈퇴 이유, 타일러권, 성형전후


소녀시대 탈퇴후 중화권 연예 활동과 사업으로 바쁘게 지내던 제시카가 솔로 앨범을 발표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17일 자정을 기해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음원을 발표했는데 반응이 그렇게 나빠보이지는 않습니다. 제시카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사업을 시작하며 소녀시대를 떠나고 다른멤버들과의 불화까지 제기되며 세간을 떠들석하게 만들었는데요 실제로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당사자들 말고는 정확히 알 수 는 없는 일이지만 결국 탈퇴했고 소녀시대 팬들중 일부는 제시카에게 등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탈퇴 이유, 남자친구인 타일러권, 사업, 성형전후 등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제시카 탈퇴 이유


그녀는 2014년 9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소녀시대를 탈퇴한다는 요지의 글을 올렸었는데요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와 관련 제시카는 소녀시대를 탈퇴하지만 개인활동에 대해서는 변함없지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내고 그동안 소속사와 아티스트로서 함께 해오던 제시카와 의견을 나눈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하여 각자의 노선을 가기로 최종 결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히게 됩니다. 


또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 그녀에게도 많은 응원을 해달라고 전했었습니다.




소속사측에서 공식입장이 나오자 제시카도 공식적으로 이와 관련해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와 합의 끝에 계약을 종료했으며 공싱적으로 서로가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말이죠



제시카는 열애설에 이어 결혼설에 휩싸인 타일러권(재미교포 사업가)과 함께 사업을 유치하였는데 타일러권이 운영자금을 상당부분을 투자했다고 알려졌고 제시카 또한 패션 사업에 본인 사비를 들일정도로 애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제시카가 타일러 권과 패션 사업을 하게되며 SM엔터테인먼트와 소녀시대 기존 멤버들과 갈등을 일으켰다는 일각의 주장들이 많았습니다.



종합하여 요약해보면 제시카는 개인사업과 소녀시대 활동을 병행하고자 했지만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소녀시대 멤버들과

의견 출동로 합의가 되지 않아 2014년 9월 소녀시대를 탈퇴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제시카 소속사는 코리델엔터테인먼트(Coridel Entertainment)로 남자친구 타일러 권 소유라고 하는데요 중화권에서 각종 예능과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국내 못지않은 바쁜 활동을 해왔습니다.



제시카는 중화권 활동과 사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국내 복귀에 대한 바람을 공공연히 전해왔습니다.


 지난 해 한 잡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많이 기다려준 고마운 팬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 말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했는데요 일각에서 연예계를 떠나는 것 아니냐는 주장에 대해서도 그럴 생각은 없고 연예활동과 사업을 병행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바 있습니다.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


두사람은 웬만한 사람들은 모두 아는 연인 사이인데요 

열애설과, 결혼설, 동거설까지 3개의 루머를 겪기도 했습니다. 중국 시나닷컴과 홍콩 HK체널 중화권 매채는 두사람이 함께 쇼핑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고는 제시카가 타일러권과 동거중에 있다 그녀가 타일러권의 아파트로 이사를 갔다는 취지의 내용을 보도했습니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 하지 않고 편하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었는데 목격자 들의 증언도 있었습니다. 제시카와 타일러권 두사람이 유아용 매장에 들러 유아용품을 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두사람이 열애설이 날때 "제시카가 재미교포 금융맨으로 알려진 타일러권가 작년부터 교제하고 있다"면서 사실이 알려졌었는데요 처음에는 소속사 측에서 부인했지만 목격담이 줄을 이었고 급기야 결혼설까지 나돌았습니다.



중국의 한 매체는 보도를 통해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그녀의 팬 미팅 현장에 타일러권이 제시카 부모님과  동행하였고 팬 미팅 이후 두사람이 데이틀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전하면서 제시카가 타일러권에게 프로포즈까지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타일러권 제시카가 결혼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사업적으로 크게 얽혀있고 장래를 어느정도 약속한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알려진 타일러권 나이는 1980년생으로 36세입니다. 미시간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최근들어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의 CEO이자 마케팅 기획 특화 회사인 서울시얼라이트 그룹의 회장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타일러권 집안 재산이 대단한가 봅니다 젊은 나이에 그룹의 회장이네요



잠깐 제시카 성형전후 관련해서 살펴보면 위에는 과거 졸업사진으로 보이는데 지금과 그렇게 큰 차이가 있다고 보이진 않습니다. 문제는 아래사진입니다.



제시카 성형 의혹을 가장 많이 받은 사진이 아닐까 싶은데 워낙 잘 못나온 사진을 악의적으로 퍼트린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지금의 얼굴은 많이 남아있는데 치아교정? 정도는 했다고 불수 있겠습니다. 원래 치아교정만 잘해도 사람이 180도 변하는 것을 많이 봐왔거든요



제시카 성형전후 관련해서 이렇게 모아서 보면 각도에 따라 많이 달라보이는 모습도 있는데 정면을 보면 지금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결국에는 교정 정도 아닐까 짐작되는 부분입니다.


프로필


1989년생으로 올해나이 28세 입니다. 고향은 샌프란시스코.

제시카 키 - 162cm, 몸무게 45kg.

소속사 Coridel Entertainment.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만난 세계'



[사진 = 제시카 크리스탈]



제시카는 탈퇴 이후 패션디자이너로 신흥 재벌 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소녀시대 탈퇴 후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를 론칭하여 사업가로 활약중인데요

처음에는 선글라스 브랜드로 시작했으나 해당 브랜드는 현재 의류와 액세서리는 물론 화장품까지 연이어 출시하며

패션 종합 브랜드를 꿈꾸고 있습니다.



본사는 홍콩에 위치한 제시카 브랜드 매장은 홍콩, 중국, 마카오 등 아시아 지역에 무려 46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며 미국과 영국 등지에서도 매장을 오픈해 글로벌한 사업체계를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녀는 수석디자이너겸 경영인으로서 활동하고 있는 중인데요  2015년 열린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는 4시간 동안 천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오랜만에 제시카는 fly로 컴백해 국내 활동을 하게 되는데 어떤 성과를 낼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