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혜은이 남편 김동현, 재혼 이후 30억빚 인생사


혜은이 남편 김동현, 재혼 이후 30억빚 인생사


1970년 대 후반부 혜은이는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활동영역을 넓혀 연기에까지 도전했습니다. 그 당시 혜은이의 상대역이 지금의 남편인 김동현이었습니다.


김동현이 드라마를 찍으며 남몰래 좋아했다고 하죠 이후 혜은이 이혼을 겪고, 힘든시기에 적극적인 구애로 마침내 둘은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혜은이 재혼 힘들게 했다.


연예계에서 혜은이 김동현 부부는 초혼인 탤런트와 재혼의 가수가 만난 대표적인 케이스중 하나죠.


혜은이는 전성기시절 11세 연상의 첫번째 남편 최정수씨와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집에서 가장으로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학대를 받는 날이 갈수록 심해 이혼을 결심했다고 하죠 그러나 혜은이 전남편 최정수 씨가 완강하게 거절해 별거를 하다 지난 1988년 이혼하며 완전하게 갈라서게 됩니다. 


 재혼이라는 이유로 처음에는 집안과 주변의 반대가 많았지만  “나만 믿고 따라오라”는 김동현의 말에 감동해 재혼을 결심했었다고 하네요








보시다시피 결혼 생활이 순탄치만은 않았습니다. 김동현은 의리가 넘쳤는데 출연료를 받지 않고 영화에 출연하는가 하면 제작에도 손을 대게 되죠


모든 촬영을 일본에서 했고 제작비 또한 막대한 비용이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개봉하기 전 부도를 맞아 현금만 30억 원을 잃고, 가지고 있던 재산도 잃었습니다.


김동현은 귀가 얇기로 유명한데 그 일로 혜은이가 빚 때문에 고소를 당하고 마음고생을 심하게 했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그녀 또한 잘못된 빚보증을 서서 엄청난 빚을 떠안게 됩니다. 아이의 저금통까지 뜯어야 했을 정도로 생활고를 겪게 되죠.



혜은이는 5살 때 아버지의 권유로 처음 노래를 시작했고 노래를 하며 아픈 아버지와 어머니를 대신해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며 힘들게 살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사업실패와 잘못된 빚보증으로 30억 빚을 떠안게 되었다. 그 빚을 10년 동안 갚았다”고 고백합니다.


혜은이 가족 이야기를 살펴보면 정말 영화 같네요



혜은이 리즈 젊은시절 사진 미모가 상당합니다.


혜은이 자녀 및 아이


혜은이 김동현 사이에서 아들 김민석을 낳았고 전남편 사이에서는 딸을 낳았습니다.





남편 김동현은 "아내에게 ‘지금까지 당신이 나한테내조를 해줬다면 이제부터는 내가 외조를 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아내에게 평생 갚으며 살 것”이라고 이야기했는데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들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