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거침없이하이킥 나혜미 과거와 인스타그램


거침없이하이킥 나혜미 과거와 인스타그램


오늘 에릭과 열애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었죠. 양측에서 즉각 이를 인정하며 연인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했으며,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하이킥에서 나혜미로 등장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린 바 있습니다.








나혜미의 졸업사진 지금과 전혀 차이가 없는 모태미녀!  현재 사전제작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를 촬영 중이며. 오는 5월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브라운관에 오랜만에 돌아오는 것이라 반가워 하는 팬들이 많겠네요.


나혜미는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죠. 덕분에 그녀는 거침없이 하이킥 시절인 고등학교 2학년 때 다국적 브랜드 로레알 화장품의 가르니에 모델로서 장쯔이와 함께 중국에서 활약한 바 있습니다.








거침없이하이킥에 나왔던 나해미 모습.



나혜미의 초·중·고등학교 졸업사진과 과거 방송 캡처 사진, 최근 사진 등이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다소 성숙한 미모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모태 미녀임을 입증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나혜미 성형, 성형전 소리 듣는 것이 제일 싫었다고 고백한 바 있죠. 거침없이하이킥 시절 그녀는 "어려서 성형할 수도 없어요. 전혀 손 안 댔어요. 정말 억울해요." 얼마나 억울했는지 이 말을 하면서 금세 눈가가 촉촉해졌다는 후문입니다. 


나혜미 인스타 사진


모델 겸 배우 나혜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순간 순간 행복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장 공개했습니다. 나혜미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후드 티셔츠와 코트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화려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죠. 지난 2014년부터 둘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그때마다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고 일관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엔 달랐습니다.


  다정한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되며 이목을 끈 것인데요 소속사 측은 즉시 열애를 인정하며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공식입장을 내놨습니다. 둘이 정말 잘어울리고 닮기도 했는데 예쁜 사랑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