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키 집안 데이트현장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차이 키 등


방송인 오상진과 MBC에 재직중인 김소영 아나운서가 오는 4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MBC 아나운서 선후배로 만나 평생의 배필로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죠.










김소영 아나운서 프로필


MBC 입사 이전 OBS 아나운서를 지낸 바 있으며 웃을 때마다 톤이 살짝 올라가는 웃음 소리와 눈웃음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 - 1987년 10월 22일 생으로 올해 31세가 됐습니다.


가족관계 - 1남 1녀 중 첫째


경기도 의정부가 김소영 아나운서 고향! 의정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나왔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 키 - 구두를 신고 촬영한 사진이 많아서 170cm 이상으로 추측되었지만 방송 프로그램에서 160cm 후반대라고 직접 밝혔습니다. 168cm 쯤으로 보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상진 나이 살펴봐야죠 1980년 2월 15일 생 올해 38세가 됐습니다. 오상진 고향은 울산광역시


오상진 키 179cm 몸무게 77kg 혈액형 B형


종교 - 천주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김소영 아나운서 집안 역시 상당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속 그녀는 큰 정원에서 고기를 굽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었지만 사실 그곳은 캠핑장이 아니라 그녀의 집입니다.


넓은 마당에 세련된 정원들만 보아도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집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상진이 잘사는 것은 워낙 잘 알려져 있어서 따로 말씀드리진 않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오상진 부인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같습니다



2월14일 밸런타인데이에 알콩 달콩 만나는 모습 포착


 오상진이 낮에 점심시간에 집에서 차를 직접 운전해 나왔다. MBC 앞에서 차가 멈췄고 사전에 연락이 된 김소영 아나운서가 걸어나와 자연스럽게 그의 차에 탔다"고 밝혔습니다.


포착해서 찍은 사진인데 오상진 부인 미모가 정말 대단하네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져 당연히 연인 관계라는 걸 알수 있었고 예약된 식당에 가 밥을 먹었다고하네요 이후 영동대표 북단에 있는 뷰티숍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마사지도 받고 피부 관리를 받는 뷰티숍에서 3시간 정도 만났다고 하며 이후 그녀의 집인 일산 아파트로 바래주며 집 앞에서 차를 주차하고 30분간 머물렀다고 하네요




연인이었을 때 오상진은 아내 김소영을 초대를 해서 파스타나 양식 요리를 해줬다고하죠. 요리를 좋아해 전문가에게 직접 배웠다고 하는데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