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장우혁 문희준 결혼식 불참 이유 불화설 재점화


문희준 결혼식 장우혁 불참 이유 불화설 재점화



가수 문희준과 크레용팝의 소율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장우혁이 참석하지 않아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문희준과 소율은 12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죠. 이날 결혼식에는 젝스키스 은지원을 포함하여 신화 이민우, god 박준형 김태우 데니안, S.E.S. 바다, 홍경민, 주영훈, 현진영, 김종국, 배기성, KCM, 크레용팝 멤버들과 H.O.T 출신 멤버들이 참석했지만 장우혁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문희준 결혼 장우혁 전날밤 행적


강타, 토니안 등은 축가와 축시로 둘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군 제대 이후 근황이 뜸했었던 이재원은 식장에 가장 먼저 모습을 나타내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H.O.T 전 멤버 중 유일하게 장우혁만 불참했고 특히 이는 H.O.T. 재결합 불발과 맞물리며 문희준 장우혁 불화로 확대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특히 목격담에 따르면 장우혁 문희준 결혼식 전날인 11일 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운지 클럽에서 지인들과 새벽까지 술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하고 있습니다. 전 멤버 강타, 토니, 이재원이 문희준의 결혼식에 참석한 것과는 많이 대조되는 행보입니다.





 

문희준 장우혁 방송에서 충돌고백

 

문희준은 과거 한 방송에서 코드가 안 맞는 멤버로 장우혁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장우혁 또한 방송을 통해 H.O.T 시절 안무적인 문제로 의견 충돌이 많았다고 하죠 결혼식 이후 장우혁 왕따 고백이 재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장우혁은 2011년 MBC 드라마넷 ‘미인도’에 출연해 "HOT의 기둥으로 인정받으면서 편애를 받았다"며 "이 때문에 다른 멤버들로부터 견제를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와 함께 그는 또 “그 뒤로 시작된 멤버들 간의 보이지 않는 견제로 왕따 아닌 왕따가 됐다” 말하기도 했다. 또한 한 멤버는 멱살을 잡기도 했다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죠. 당시 문희준은 장우혁과 싸우고 화해했지만 앙금이 남아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