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전지현 남편 최준혁 아기 집안 이 정도였나?

전지현 남편 최준혁 아기 집안 이 정도였나?


2012년 전지현은 동갑 나이 최준혁 씨와 결혼을 해 많은 화제를 뿌렸었는데요 그럼 전지현 남편의 직업부터 으리으리한 집안까지 살펴보실까요?


 최준혁 씨의 외할머니는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이며 어머니는 패션 디자이너 이정우 씨입니다. 형은 엑스라지 출신 최준호라고 하네요. 그는 현재 미국계 은행인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얼굴까지 정말 잘생겼습니다.. 집안도 좋고 완전체가 아닌가 싶네요. 룰라의 이상민도 최준혁 씨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자신이 기획했던 팀이 엑스라지였고 멤버 최준호의 동생이 최준혁 이라고 말이죠.


결혼 스토리도 흥미로운데요 전지현 최준혁 부부는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가까워진 계기는 남편이 몸이 안 좋았을 때 전지현이 챙겨주다가 사랑으로 발전한 했다고 해요.






검색하다 보니깐 전지현 남편의 음주운전 관련 이야기가 나오길래 깜짝놀라서 살펴봤더니 억울한 면이 강하더군요. 음주운전을 한 것이 아니라 대리운전을 해서 집 앞까지 도착해서 대리기사가 간 후 시동을 켜 놓은채 잠시 눈을 붙이고 있던 중에 음주측정을 요구 받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유명인의 남편이다보니 별 문제도 아닌 것으로 기사가 났던 모양이네요.



전지현은 100평대 신혼집으로 화제를 모으며 결혼이 회자되기도 했는데 강남구 대치동 초호화 고급 빌라라고 하며 매매가만 30억선이라고 부부가 재산이 엄청날테니 어떻게 보면 당연하기도 하겠네요


얼마전 전지현 아기 출산 소식으로 주목받기도 했는데 아들이라고 하네요! 사진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엄마 아빠를 생각하면 잘생긴 게 뻔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