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니퍼트 한국부인 아내 이혼이유 숨겨진 사연


니퍼트 한국부인 아내 이혼이유 숨겨진 사연


두산베어스 니퍼트가 정규시즌 MVP에 꼽히며 최고의 영예를 누렸습니다.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니퍼트는 한국부인에게 키스하며 자신은 정말 축복받았다고 눈시울을 붉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 이혼한 니퍼트는 2016년 1월 수원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에서 한국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처음 공개된 니퍼트 부인 사진. 공식 석상에 함께 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니퍼트 이혼이유 밝히지 않은 이유?


원래 성실하고 가정적인 이미지로 팬들에게 어필하며 호감을 샀던 니퍼트가 이혼 뒤 새로운 가정을 꾸리자 일부 팬들에게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죠 바람이나 외도로 떳떳하지 않아서 밝히지 않은 것은 아니니 절대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그가 인성 하나는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 텐데 배려 차원에서 그런 것입니다.






니퍼트는 지난 2014년 결혼 10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고 그후 지금의 한국부인을 만나 재혼을 하기 위해 웨딩사진을 찍는 등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개인사로 인해 팀에 방해가 되면 안되겠다는 판단하에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직접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니퍼트는 시상식 후에 언론과 만난 자리에서 사람들이 아무런 이유도 없이 툭툭 내뱉는 말에 상처를 많이 받는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악플들이 본인과 가족에게 가장 큰 장애물이자 어려움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니퍼트 아내는 단 한번도 불만이나 어려움을 토로하지않고 힘들다고 말한적조차 없다고 하는군요 지금의 아내와 함께할 수 있어 다행스럽고 행복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유없는 악플은 지향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