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길용우 아들 길성진 정성이 딸 선아영 현대가


길용우 아들 길성진 정성이 딸 선아영 현대가


재계 발표에 따르면 길용우 아들 길성진과 정몽구 현대차 그룹 회장의 장녀 정성이 이노션 고문의 딸 선아영 씨가 다가오는 11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연예인 아들과 재벌가 집안의 혼인이기에 관심이 정말 뜨겁습니다.





(출처 조선일보)


정성이 현대 이노션 고문의 딸 선아영 사진 미소가 참 아름답네요!


길용우 아들 길성준 씨는 현재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평범한 생활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재벌가와 결혼 할 수 있었는지 살짝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인데요 


사실 아버지 길용우의 건물이 상당한 수준인 것 같더군요 이태원 경리단길 수입 식품점 등이 입점한 상가건물과 사당역 부근에도 280억원대 빌딩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니 이해가 됩니다.





(출처 조선일보)


정성이 딸 선아영 씨와 정몽구 회장이 나란히 찍힌 사진을 보면 단아한 매력이 넘치죠..


길성진 선아용 커플의 결혼식에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을 비롯 범현대가 친척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이며 길용우의 연예계 지인들 또한 대거 참가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길용우 빌딩 관련 이렇게 뉴스까지 나올정도로 재산이 상당한 수준입니다.


정성이 고문은 대전 선병원 설립자로 알려진 선호영 박사의 차남 선두훈 대전선병원 이사장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며 이번에 결혼하는 선아영 씨가 큰딸 입니다.



길용우 최측근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들의 결혼식에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계신다. 11월 시작되는 ‘사랑은 방울방울’ 드라마 제작진의 배려로 사전에 결혼식 준비를 차분히 준비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길용우 씨는 흐뭇한 미소가 저절로 지어질 것 같죠!! 이번 결혼식에는 가족들 의견에 따라 축의금이나 화환을 전혀 받지 않는다고 하는데 있는 집 집안이 다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