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최태민 박근혜 은지원 관계 아들 루머의 진상


최태민 박근혜 은지원 관계 아들 루머의 진상


지난 2012년 대선을 앞둔 시점에서 박근혜의 숨겨진 아들이 은지원이며 그의 아버지는 최태민 목사라는 내용을 글을 SNS를 통해 올린 나모(당시 56세)여성이 구속되는 일이 벌어졌는데 이 사건의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당시 나 씨의 글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었었죠.






이 최태민 은지원 관계에 대한 글에 대해 서울 중앙지검은 칼을 빼들었고 은지원 씨가 박근혜 대통령과 고 최태민 목사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이라는 허위사실을 퍼뜨린 나 모씨를 상대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구속한다고 밝힙니다.






자 보시죠. 은지원 가족관계 자세히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의문이 조금 풀리시나요?


은지원 박근혜 둘의 관계를 위의 표를 토대로 살펴보면 아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고 이해하는데 조금 도움이 될 겁니다.



나 씨는 대선을 앞두고 본인 트위터에 "박근혜 숨겨진 아들이 은지원이고 아버지는 최태민 목사다"라는 내용의 글을 10여차례 올린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후 은지원은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의 아들이라는 SNS 글을 통해 불편한 심경을 그대로 드러내죠


당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별의별 미친X 들이 많네 그렇게 이상한 생각이나 할려고 공부를 했나 아주 소설을 쓰고 있다 못배운 내가 날 것이다"며 분노의 글을 남기죠.



위에 사진에 오른쪽이 아버지 은희만 씨 이고 어머니 김금자 씨도 이렇게 멀쩡히 계시는데 그런 글을 보면 충분히 화가 날만하고 황당할 듯 하죠..


은지원은 고 박정희 전 대통령의 친누나인 고 박귀희 씨의 손자로 박근혜 대통령의 5촌 조카이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