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유세윤 부인 아내 황경희 직업 결혼 풀스토리


개그맨 유세윤은 4살 연상의 아내 황경희씨와  7년간 열애를 이어온 끝에 결혼에 골인 했습니다.




유세윤 결혼 스토리


나이 차이가 연상인 것도 특별하지만 처음 만남 과정도 꽤 특이 합니다. 유세윤은 지난 2003년 동네에 위치한 나이트클럽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고 전해졌습니다.


이후로 몇 차례 사적으로 만났다고 하는데 그는 평상시에 지혜로운 사람을 이상형으로 꿈꿔왔는데 그에 딱 부합해서 더욱 감정이 커졌고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친 끝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유세윤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은 원래 전부터 30살 이전 젊은 나이에 장가를 가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매일 연예인으로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연애가 7년동안 길어졌던 것이죠. 오래 기다리게 만들어서 미안하고 안정된 생활을 가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유세윤 아내 황경희 씨의 직업은 10년넘게 일해 온 유치원 교사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마음이 착하고 순수하고 맑다고 하네요 그는 자신 보다 4살이나 많은 연상이지만 가끔 동생같이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보면 더욱 사랑스럽고 귀엽다고 합니다.




이렇게 행복하고 살고 있는데 유세윤 이혼 키워드가 보이더군요 본인이 아니고 부모님이 이혼했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그 때문으로 보입니다. 


이후 유세윤 아들 득남 소식이 들려왔죠.


유세윤 아들 유민하 군


이후 2009년 유세윤 아들 득남소식이 전해졌는데, 


최근 붕어빵 아들 유민하 군의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