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이상민 부인 이혜영 이혼 사유, 사건, 빚, 딸

이상민 부인 이혜영 이혼 사유, 빚, 사건, 딸

 

풍문쇼 새mc로 이상민이 등장하여 관심을 끌고 있네요. 오늘은 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혜영 이상민 이혼 사유

 

과거 소속사 상마인드 측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부문 이외에도 무리하게 사업을 펼쳤던 것에 대한 심적 부담감이 이혜영의 이혼 사유에 결정적으로 크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사유를 들어 이혜영이 이상민에게 강력히 이혼을 요구하여 끝내 이혼 도장을 찍게 되었는데, 당시 이상민은 그녀와의 재결합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사진 = 이상민 이혜영 결혼 당시]

 

당시 관계자는 ""이혜영 씨가 이혼을 강하게 요구해 이상민 씨가 합의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가 여러개의 사업 일을 벌이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심리적으로 매우 컸던 걸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여러 일들을 확장하다 보니 이상민 씨가 새벽 5시 부근에 집에 들어온 뒤 아침 9시 부근에 집에서 나오는 생활을 오랜시간 반복했고 서로의 얼굴을 본지도 상당히 오래된 것으로 안다. 또 부인 이혜영 씨가 아이를 서둘러 갖길 원했지만 이상민 씨는 사업적으로 자리를 빨리 잡아 더 잘해주고 싶다고 했던 부분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시키지 못한 부분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정황을 살펴보면 이상민 이혼사유는 사업확장으로 인한 갈등 외에도 결혼생활에 대해 서로가 만족할 만한 상황이 아닌것이 실망감을 느낀 것이 주된 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진 = 옆에 있는 아이가 이혜영 딸 입니다. 이상민 딸 아닙니다.]

 

이상민 이혜영 결혼 스토리

 

이상민 부인 이혜영과는 1996년 처음 만난것으로 알려졌고 7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는 룰라시절이던 1996년 미국공연을 가기위해 미국에 갔다가 현지에서 이혜영을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둘의 연애는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2년 후에 이상민은 이혜영에게 정식적으로 데이트를 신청했으며 그 당시부터 둘은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둘의 열애사실을 2002년 8월경 이상민이 샤크라의 3집 앨범 프로듀스를 맡고 이혜영이 이상민을 위해 코디와 의상을 맡으면서 언론을 통해 공식 기사화 됐습니다.

 

 

 

이상민 부인 이혜영에 평생 감사한다 발언하기도

 

결혼 후 당시 이상민은 서울 압구정에서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김미파이브를 운영하며 월 10억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올리는등 좋은 성과를 거두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이혜영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사업하면서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아내가 많은 위로가 되어주었다. 수차례 부도 위기를를 막아주었고 평생 감사하며 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상민은 이혼후 부도당한뒤에 생활에 대해서도 냉부해에서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김성주는 이상민에 "집에서 물만 먹고 20일을 살았다던데"라고 묻자, 그는 "뭘 넘기지도 못했고, 생각도 없었다. 20일 동안 이온음료만 마시며 버텼다. 그래서 지금은 쳐다도 안 본다"고 답했습니다. 당시에 얼마나 괴로웠을지 상상이 가는 대목 입니다.

 

 

 

이상민 사건

 

이상민이 KBS에 출연할 수 있게 됐다고 알려졌습니다. 출연정지 처분을 받고 난 후  무려 6년 만의 일인데요. KBS 관계자 측은 4월 25일 한 매채와의 인터뷰에서 "이상민의 출연 금지가 오늘(25일) 해제되었다. KBS 예능국 차원에서 다양한 출연 논의들이 있을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업실패는 기본 도박은 옵션?"

 

KBS 출연 정지를 이르게 한 룰라 이상민 사건은 과거 도박사이트 운영 혐의 등으로 물의를 빚으면서 입니다.

 

이후 2010년도에 KBS 출연정지를 당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자숙시간을 가지던 그는 케이블 채널중 하나인 엠넷과 종합편성채널 등에서 복귀를 하며 활동을 시작 했었는데요. 요즘에 그가 여러 예능프로그램 등지에서 크게 활약하며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만큼 KBS 출연 정지가 풀린 만큼 프로그램 빗장도 풀린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상민 빚 69억8천만원

 

풍문쇼에서 이날 그는 "나에 대한 풍문을 탈탈 털어드리겠다"고 말한 뒤에 "69억 8000만원의 빚을 지금도 갚는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음반 제작을 시작으로 좀 넓게 가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 사업을 시작했다. 어렸을 때 부터 꿈이 부자였다. 막연한 꿈이었지만 음반 제작 사업을 하다 청담동으로 옮긴 뒤에도 사업을 다시 시작 하게 되었고. 한방에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어떤 채권자분꼐서는 탕감해주신분도 있다.. 정확하게는 밝히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상민은 빚 때문에 통장잔고도 없는 마이너스 상태라고 합니다. 

 

아직도 빚을 갚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는데, 청산을 완료해서 더이상 시달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상민 백지영 빚보증

 

그는 "당시 내 회사가 부도 위기를 맞을 당시에 백지영이 내 소속사에 소속된 가수였다. 앨범 녹음을 마치고 난뒤 부도를 맞게 된 거다. 노래가 너무 아까웠다. 백지영이 '사랑안해'로 활동을 못하게 되니 자신이 활동하는 비용만큼 보증을 서주겠다고해3억원을 대출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백지영에게 빌린 그돈은 압류가 되어 제작비로도 못쓰게 되고 백지영은 독촉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훗날 백지영에게 빌린 3억원을 갚게 되었다고 합니다.

 

 

풍문으로 들었쇼 풍문쇼 새mc 이상민 그는 이날 방송에서 "연예계 풍문을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나왔다. '풍문쇼'를 보며 가끔 '저 정도밖에 모를까'를 느꼈다. 내용이 더 있는데"라고 말하며 mc에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이날 이지혜가 이상민 오빠가 날 데뷔하게 만들어준 은인이라고 밝히자 홍진영이"사랑의 감정을 기대해도 되는 부분이냐"고 물었는데 이지혜는 "잘 생각해봐라 홍진영 씨. 난 초혼이다"고 장난스레 발끈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는데요. 케미가 좋은 만큼 앞으로는 구설수 없이 방송 활동을 이어나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