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탁재훈 부인 이효림 이혼 이유 사건 재력가 집안


탁재훈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복귀해서 반가운 분도 있을테고 아직 용서가 안된분들도 있을 텐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사실인거 같습니다. 




탁재훈 부인 이효림과의 이혼이유


탁재훈은 아이들을 미국으로 유학을 보내게 되면서 부인도 함께 가도록 했는데. 두 아이들의 학비, 식비, 생활비등 모든 현지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탁재훈이 맡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2010년 10월경 탁재훈이 재산세, 소득세등으로 무려 4억5천만원에 이르는 세금을 내야할상황이 오게되면서 갈등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 많은 돈을 낼 상황이 안되었던 탁재훈이 어머니가 살고 계시던 전세 아파트를 팔고 세금을 해결했다고 하는데요


당연히 갈곳이 없던 어머니를 자신이 살고 있던 집으로 모셔왔다고 합니다. 2013년 아내가 귀국하게 되면서 갈등이 초래되게 된 건데요 탁재훈 부인 이효림 씨는 시어머니와 한 집에서 사는 걸 반대했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이 탁재훈은 어머니를 월세로 다른집을 알아봐서 살게 했고 빌린 돈은 근저당 설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두가 알다시피 2013년 탁재훈 사건 중 하나인 불법도박 혐의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죠



당연히 수입은 있을수가 없겠죠 해당 혐의에 대한 재판이 있기전 탁재훈 부인은 이혼을 요구하게 됩니다 13년만에 결별을 맞게된 두사람은

재산분할, 위자료등으로 다시한번 갈등을 맞게 되었다고 합니다.




탁재훈과 이효림 씨는 2014년 3월부터 별거에 들어갔다고 알려지는데 부인이 그에게 위자료 1억과, 양육비 (2021년 10월까지 매달 800만원과, 2023년 3월까지 매달 400만원학기마다 등록금을 별도 ) 거기에 더해 탁재훈 소득의 30%까지 내놓으라고 요구했고 공동소유중인 재산마저 자신의 단독 명의로 변경 까지 했다고 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이효림씨가 언론에 탁재훈 외도 사실을 알리며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는데 탁재훈이 이혼 소송중에 3명과 외도를 저질렀다는게 그 요지였습니다.


자신이 미국에 있는동안 생활비 지급도 없었고 그가 정파탄의 주범이라는 것이었는데요



그러나 연예매채 취재결과 그는 2010년~ 2013년 5월까지 빠짐없이 미국에 돈을 보낸것으로 확인되었고 탁재훈 부인은 자신의 카드를 정지시켰다 말했지만 미국에 있는 3년간 13만4천달러 ( 한화로 1억5천상당) 카드를 사용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는 35개월 기간동안 탁재훈의 생활비, 카드 사용까지 6억 3000만원을 쓴것으로 드러났고 월 180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또한 탁재훈이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한 3명은 사업파트너거나 지인의 여자친구로 드러났고 사업차 해외에 같이 동행했을뿐 아무 사이도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탁재훈 이혼이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마음고생이 심했을거라 판단이 됩니다.



탁재훈 집안 이목 집중



탁재훈은 중견기업 사장의 아들로도 유명합니다. 아버지 배조웅 대표는 국민레미콘 대표이사로, 올해 초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는 제10대 회장에 당선되기도 했으며 지난 2004년부터 서울경인레미콘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지냈으며 2008년부터는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도 맡기도 했습니다. 


탁재훈 이혼이유 말고도 전부인 이효림의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슈퍼모델 출신이기도 한 이효림은 국내 식품 회사를 이끌어 온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알려져있습니다. 진보식품은 지난 1972년 김치제조업계에 뛰어든 김치업계 1세대로 유명하며 알지김치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전문적인 포장김치 생산업체로서 연매출이 100 억원의 달한다고 합니다.


이효림은 현재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요리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알려집니다.




방송에서 전부 하차했던 탁재훈은 라스로 3년만에 공중파 복귀를 신고했습니다.


3년만에 방송 그것도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한 그는 카메라 위치도 찾지 못하고 자리에 앉아 한참을 두리번 거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카메라를 찾은 탁재훈은 시청자들에게 가장 먼저 사죄의 인사를 건냈습니다.


"물의를 빚어서 죄송합니다. 많이 반성하고 다시 나왔습니다"라고 고개를 숙였죠.



또한 라스 탁재훈은 자신이 자숙을 끝나서 방송에 나온것이 아니라고 말하며 계속 자숙과 반성을 하겠다고도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