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박민지 열애 윤성현 자궁 냄새 막말 전여친 데이트폭력, 쏜애플

박민지 열애 윤성현 자궁 냄새 막말 전여친 데이트폭력, 쏜애플



치즈인더트랩에서 김고은 친구역을 맡은 박민지와 그룹 쏜애플 소속 윤성현이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운데 윤성현이 과거 자궁 냄새 막발 발언으로 도마 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럼 박민지와 열애중인 윤성현 자궁 냄새 막말과 전여친, 데이트폭력, 쏜애플 등등 그의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윤성현 자궁 냄새 발언


박민지와 열애 인정으로 관심받고 있는 윤성현이 자궁 냄새 발언으로 여성비하 혐오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난해 10월 인디밴드 쏜애플 보컬 윤성현의 지인은 자신과 윤성현이 술을 마시며 나눈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는데요



이 지인은 "여성주의(페미니스트) 분들은 가급적 보시지 말길 바란다"면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반주로 소주 1병 정도 하면서 첫번째로 쏜애플을 하면서 맘에 안 드는 것, 힘든 것, 지 잘난 얘기, 못난 얘기, 신세 한탄 등등으로 일단 시작한다"며"음악 얘기와 여자 얘기를 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또 다른 뮤지션 오지은에 대해 칭찬했던 것을 언급하면서 "평소에 술 먹고 '여자가 대통령인 나라를 떠나고 싶다', '음악에서 자궁 냄새가 나면 듣기 싫어진다' 등의 발언의 쌩마초스런 발언을 하던 녀석의 말이라 의아했던 기억"이라고 적었습니다.




또 미국의 싱어송 라이터 피오나 애플에 대해서도

 

"윤성현이 '이 사람도 자궁 냄새 심하게 난다'고 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문제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윤성현은"자궁냄새라는 표현을 사용했지만 비하나

 혐오의 감정을 담은 것이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윤성현이 자궁 냄새 발언을 해명하긴 했지만 당분간 논란이 가중될것으로 보입니다.



박민지 탤런트, 영화배우


나이 1989년생 (올해 나이 28세)

신체 키 162cm, 몸무게 45kg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데뷔 2003년 패션잡지 Ceci 모델선발대회


윤성현 가수


나이 1986년 1월 8일생 (올해 나이 31세)

신체 키 173cm, 몸무게 58kg

소속그룹 쏜애플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

학력 중앙대학교 영어영문학

데뷔 2009년 쏜애플 1집 앨범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


프로필을 보니 박민지와 열애중인 윤성현이 3살차이군요



윤성현 전여친과 데이트폭력?


윤성현이 자궁 냄새 막말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가운데

윤성현 전여친과 데이트폭력과 관련해서도 연관되는 검색결과가

나오고 있는데 아무런 자료도 찾지 못했습니다. 

단순한 루머인듯 합니다.




윤성현과 쏜애플 


윤성현의 쏜애플은 드럼 방요셉, 베이스 심재현으로 이뤄진 3인조 밴드입니다. 

지난 2010년에 1집앨범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로 데뷔했습니다.

현 홍대 인디씬에서 인디밴드 가운데 가장 높은 티켓파워 1위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니 쏜애플 이라는 그룹 인기가 상당하나보네요 



박민지 윤성현 열애 소식


배우 박민지가 윤성현과 열애 중입니다

18일 한 매체는 박민지가 인디밴드 쏜애플 보컬 윤성현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양 측도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화 했습니다.



박민지 소속사 측은 "박민지와 윤성현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연애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야말로 핑크빛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예쁜 시선으로 축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윤성현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예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민지는 영화 '제니, 주노' '피터팬의 공식' '남과 여', 드라마 '문희' '최강! 울엄마' '부자의 탄생'

'결혼의 꼼수'등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치즈인더트랩'에서 상큼한 연기로 존재감을 높였습니다. 

보컬 윤성현은 지난 2010년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로 데뷔했습니다.


2013년에는 KT&G 밴드 디스커버리 슈퍼 디스커버리 최우수상을 받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박민지와 열애중인 윤성현 자궁 냄새 막말, 전여친, 데이트폭력,쏜애플 등등 그의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이 논란이 쉽게 사그러들지는 않을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