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알렉스 조현영 결혼 계획과 키 프로필


알렉스 조현영 결혼 계획과 키 프로필


가수 알렉스는 1979년 9월 2일생으로 본명은 Alex Chu. 한국 이름은 추헌곤입니다. 알렉스 국적은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고향은 서울입니다. 한국에서 출생 후 중학교 2학년 경 밴쿠버로 이민을 떠났습니다.


2015년 알렉스가 콘서트 회식 자리에 조현영을 동반해 여자 친구라고 소개했다며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고 보도됐고 양측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고 당당히 밝히며 공개연애 중입니다.






조현영과 공개 연애 중인 그는 “열심히 연애중이다. 띠동갑이다. 내가 더 잘 해야 한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알렉스 키 168~172cm 추정되고 있는데 남성 연예인으로써는 최대 약점인 '그리 크지 않은  키' 임에도 부드러운 마스크와 감미로운 목소리, 지적인 카리스마 등으로 여성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알렉스 학력 대학 학교?


캐나다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으며 악기도 제법 잘 다루는 데다가 요리에도 상당한 면모를 보여주죠 이 때문에 캐나다에서 요리를 전공하고 자퇴했다는 설이 있지만 사실관계가 정확히 밝혀진 것은 아닙니다.






이 요리에 넘어간 여성팬들이 제법 많을 것 같은데요 가수를 안했다면 요리사를 했을 것이라고 본인이 말할 정도인데, 캐나다 일식집에서 요리사로 일한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일부 요리 대결 프로그램에서 조리사 역할을 맡은 적도 있죠.




알렉스 조현영 결혼 입장?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아직까지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안다"고 밝힙니다.


 "알렉스가 조현영과 잘 만나고 있다. 연애하면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며 "그러나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안다. 최근에도 확인했지만 아직 이렇다 할 이야기는 없었다. 추후 결혼을 하게 되면 공식적으로 알릴 것"이라는 입장이었습니다. 



조현영 알렉스 결혼 부분은 각자가 노력해야 할 텐데 이와 함께 최근 레인보우 재경이 제일 먼저 시집갈 것 같은 멤버로 조현영을 꼽은 사실 역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지숙과 재경, 윤혜가 한 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요


이날 재경은 "(레인보우 멤버 중)누가 제일 먼저 결혼할까?"라는 지숙의 질문에 "조현영"이라며 열애 중인 그녀를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에 연애를 이어오고 있기에 알렉스와 조현영의 시기에 관심을 쏠릴 수밖에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