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조안 남편 김건우 직업 및 나이 결혼스토리 대단한 스펙!

TV조선 예능프로그램에 아내의 맛에 배우 조안과 남편 김건우가 합류한다는 소식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네요.

 

 

특히 조안은 다채로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배우로서의 모습과는 정반대로 한없이 털털한 일상과 약간은 엉뚱한 모습까지 솔직하게 드러냈습니다.

 

조안 나이 1982년 생

 

조안 남편 나이 1979년 생 3살 나이차이가 나며, 어느덧 4년차 부부라고 합니다.

 

 

조안 결혼스토리

어느덧 결혼해 한 사람의 아내가 된 조안의 러브스토리는 어땠을까요? 원래 조안 김건우 부부는 친구 사이였다고 합니다. 자신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어 '선 봐서 결혼할까'라고 하자 남편이 '선볼 거면 그냥 나랑 만나자'고 해서 만나게 됐다는게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된 것입니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조안 남편 직업은 IT업계 CEO라고 하며, 또한 아카데미에서 인공지능에 대한 강의도 하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조안은 평소 겸손하고 배려심 많은 신랑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해졌죠.

 

조안은 "원래 진지한 남자를 좋아해 처음엔 남편의 개그를 말리기도 했다. 결혼 후에는 남편의 유머 감각 덕분에 나까지 밝아진 거 같아 고맙고 감사하다"며 사랑이 넘치는 신혼 부부의 모습을 알렸습니다.

 

조안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a.b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