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차우찬 결혼 혼인신고와 이혼 송다예 내막

차우찬 결혼 이혼 송다예 내막


모델 한혜진과 열애를 인정한 LG 트윈스 투수 차우찬이 법적으로는 돌싱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며 이 소식을 처음 접한 많은 분들이 놀라는 거 같습니다.




야구선수 차우찬 이혼 비하인드스토리


네티즌 수사대들은 한혜진과 열애 중이라는 기사에 "차우찬이 혼인신고 했다는 기사를 본 것 같다"며 과거 기사를 찾아냈습니다. 이어 그가 삼성 라이온즈 투수 시절 2015년 4월 29일 대구 시민구장에서 가졌던 언론 인터뷰 기사를 찾아냈죠.


2015년 차우찬은 "나이로 보나 연차로 보나 이제는 잘 해야 할 시기다. 혼인신고도 했고 더 늦어서는 안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차우찬 여자친구(전여친)와 함께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였습니다. 이후 그는 대구 수성구 모처에 신접 살림을 마련한 뒤 2015년 시즌이 끝난 뒤 12월쯤 결혼을 할 예정이었으나 결혼식을 올리기 전 이혼 절차를 밟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혼이유 파혼은 왜 했는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네티즌들은 그가 지난해 대구를 떠나 LG유니폼을 입은 것도 '새 출발'과 무관치 않아 보인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저 시기에 차우찬 송다예 (얼짱 출신으로 쇼핑몰을 운영) 두 사람이 사귄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송다예 나이도 1989년 생으로 2살 연하입니다.


네티즌 수사대들은 이를 근거로 차우찬 전부인으로 지목한 것으로 보입니다.




차우찬 아내와 이혼했다는 소식에 조금 놀라는 분위기지만 응원한다는 격려의 글도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