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양세형 도박 출연정지 사건과 키 학력 등


양세형 도박 출연정지 사건과 키


양세형은 2003년 SBS 공채 7기에 합격과 2005년 SBS의 웃찾사 화상고로 공중파에 데뷔하자마자 무섭게 떠오르게 되는데 이 때 그는 21세의 불과 했습니다. 그 기수 내에서도 가장 막내인 것은 물론 SBS 공채 사상 최연소 개그맨입니다.






양세형 도박 침체기


양세형은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던 2013년 불법 도박사건 혐의로 약식 기소되게 되죠.. 당시 연예병사 복무 당시 벌어졌던 사건으로 그는 벌금형에 처해지고 MBC에서는 출연을 거절 당하기도 했다. 한창 개그맨으로, 예능인으로 꽃피우려 했던 그는 방송에 나오지 못하며 침체기를 겪게 됩니다.


또한 복귀할 당시에도 ‘너무 빨리 복귀하는 것 아니냐는’는 싸늘한 시선을 받게 되는데 당시 도박에 연루된 연예인 중 5개월이란 자숙 시간을 거치며 가장 빠른 복귀를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당시 그는 TVN ‘코빅’에서 “무조건 죄송하다”며 반성의 눈물을 흘렸고 본인에게 재차 기회를 준 ‘코빅’에 감사한 마음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양세형 프로필


출생 - 1985년 8월 18일 고향 - 경기도 동두천시


양세형 키 - 167cm, 66.8kg 일부에서 170cm이 넘는다고 하지만 실제 키가 확실히 작긴 작습니다.


혈액형 - B형


가족관계 - 어머니 아버지(부친상을 당하셨습니다) 동생 양세찬(2남 중 장남)


소속 - 라인엔터테인먼트



양세형 학력 동두천고등학교 가끔 양세형 대학 및 대학교를 궁금하는데 고졸입니다.



TVN 'SNL코리아8' 탁재훈이 양세형에게 도박 물의에 대한 이야기를 떠올리게 하기도 했었죠 당시 탁재훈은 자신이 진행하는 뉴스 코너 '새터데이 나이트라인'을  통해, '금값 배추'로 등장한 그와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 과정에서 끝없는 탁재훈의 애드리브 공격에 양세형이 불평을 하죠 이에 탁재훈은 "저랑은 고생을 같이 했기 때문에 죽이지 않겠다"고 응수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도박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었던 과거를 연상케 했고 자신의 과오를 개그로 승화하는 모습입니다.


분명 한 번의 침체는 있었지만 그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해야 한다는 중요한 교훈을 얻은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