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요한 정보

게임할때듣기좋은노래 브금 [수백곡 모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게임할때듣기좋은노래 브금 모음으로 정리해 올려드리려고합니다.

게임할때 평소에 뭔가 더 궁합이 맞는 노래들이 있잔하요 게임할때 발라드나 슬픈노래가 흘러나온다고

생각하면 끔찍합니다ㅎㅎ 그래서 여러분들이 게임할때듣기좋은브금 노래 모음을 모아서 한번에 올릴테니

들으시면서 즐겁게 게임하시면 될거같아요~ 



이거는 신나는 팝송위주의 노래 브금들이 되겠습니다. 게임할때듣좋은노래나 브금이 아무래도 팝송이잖아요!



이 노래모음은 리그오브레전드게임할때 좋은 브금과 노래들인데 솔직히 다른게임할때도 듣기좋은노래같네요

1시간에 걸쳐 계속 재생됩니다. 




노래가 수백곡에 수천분이 넘기때문에 하루에 다듣기에는

버거울만큼 노래가 많으니깐 마음에드시면 즐겨찾기후에 들으면 될듯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이미지



게임 이미지중 하나인데 이것도 재밌어보이네요



그래픽 죽이는 게임사진이네요 저런 게임할때도 게임할때듣기좋은브금 노래모음을 들어주면 좋겠죠

저는 게임할때 노래를 들어야 하는편이라 이렇게 좋은 노래를 모아서 포스팅해봤습니다.

게임할때듣기좋은노래 브금 모음들 괜찮았나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게 감상하면서 게임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