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허참 나이 부인 아내 투병과 딸 이은주 미모

허참 부인 투병 인생사

 

방송인 MC 허참이 처음으로 가족 이야기를 밝혀 화제였죠.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가족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 한 것입니다.

 

 

 

프로필

 

허참 나이 생년월일 1949년 11월 30일 생

 

허참 고향 부산 출신

 

허참 학력 부산영남상고 졸업, 동아대 경영학과 졸업,  중앙대 국제경영대학원 수료

 

 

허참 아내 병치레 고백

아침방송에서 공개된 허참의 아내는 큰 키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또한 아침방송을 통해 병치레 중인 아내에 애틋한 마음을 전하며 본인의 심경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그는 나이 들어서 병치레 하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은 당사자도 그렇지만 옆에서 지켜 보는 사람의 고통도 이루 말할 수 없다면서 아픔보다 더 한 것이 있는 것 같다고 털어놨는데요.

 

 

또 혼자만이 갖고있는 세월의 무게가 있고 장남이든 가장이든 그 무게에 힘들 때가 있다고 하면서 ‘아 정말 힘들다’ 할 때가 있는데 누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을 때는 베겟잎읖 적셨다고 해요. 남자들은 속으로 운다던데 겉으로도 울겠더랍니다. 허참 아내 분에게 남다른 애정이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가족오락관을 1984년을 시작으로 2009년 종영때까지 무려 26년간 진행한 산증인으로 그는 "벚꽃 피는 4월에 시작해서 벚꽃 피는 4월에 끝난 '가족오락관'은 25년 내 모든 것을 다 바친 프로그램"이라며 "그러나 방송일로 바빴던 그때가 내가 제일 불효했던 때"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허참 어머니가 그 시기에 치매 판정을 받았고, 나중에는 휠체어를 탈 정도로 안 좋아졌다고 합니다. 자주 찾아뵙지 못한 것이 정말 죄송하고 가장 큰 불효를 했다고 말하는데 가슴아프더군요. 

 

 

허참의 딸인 이은주 씨 미모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좋은아침 방송을 통해 허참은 자신과 아내의 얼굴을 반반 닮은 여배우급 외모의 딸도 자랑스럽게 공개해 딸바보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죠.

 

 

 현재 허참은 전원주택에서 농부로 변신해 살고 있다고 하는데, 양주시에서만 32년째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며 규모 1000평에 밭에서 직접 농사에 나설 정도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