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강소라 현빈 나이차이 데이트 현장

강소라 현빈 나이 차이 데이트 현장

 

지난해 12월 배우 현빈과 강소라는 열애설이 난지 2시간만에 초고속으로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죠. 또 하나의 톱스타 커플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만남에서 연연까지 그리고 어떻게 데이트를 즐겼는지 하나하나가 관심의 대상이 됐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 10월 일적으로 관계자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됐는데요. 소개팅 등의 사적인 자리는 아니었지만 연예계에 몸 담으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고 조언과 고민을 나누다 자연스레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현빈의 나이는 1982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고향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

 

키 - 184cm  체중 - 74kg  혈액형 - B형

 

가족관계 - 부모님, 형

 

현빈의 학력 - 잠신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재학 중

 

강소라 나이 1990 2월 18일 생으로 올해 28세 서울특별시 강동구가 출생지 입니다.

 

신체 168cm, 몸무게 48kg, A형

 

학력 - 한산중학교, 둔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가족 - 부모님 무남독녀

 

 

 

그 어떤 커플보다 빠른 시점에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쿨한 대처 방식이 시선을 모으게 만드는데요. 최근 여러 스타 커플은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된 이후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는게 대부분이었죠.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며 이를 부인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어쩔 수 없이 열애설을 인정하는 경우도 부지기수였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사진이 찍혔음에도 여러 차례 부인하다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인정한 경우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반면 현빈과 강소라의 경우 데이트 사진 조차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시점임에도 쿨하게 열애설을 인정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은 최초 보도가 이뤄진지 약 2시간30분 만인 오전 9시30분께 일제히 소속사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고, 팬들은 조심스럽게 연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조급하게 열애설을 터뜨린 언론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두 사람의 열애를 축하했습니다.

 

 

 

그리고 현빈 강소라 데이트 모습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린 뮤지컬 ‘드림걸즈 내한공연’을 찾으면서 포착됐습니다. 모자나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거나 주변을 의식하기 보다 편안한 연인의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을 목격한 한 관계자는 “매니저 동행 없이 수수한 옷차림을 한 강소라가 직접 티켓을 수령했다”면서 “워낙 선남선녀이기 때문에 눈길을 끌었지만 평범한 연인들의 모습이었다”고 전했습니다.

 

 강소라는 평소 뮤지컬이나 연극 등 공연을 즐겨 보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워낙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