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류태준 나이 결혼 전제 8년 만났었지만..


불청에 합류하는 모델 출신 배우 류태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90년대초 모델라인을 통해 패션모델로 발탁, 큰 패션쇼 무대에서 맹활약하다 97년 가수의 길을 걸었다. 록발라드곡 '하얀 기억속에 너'가 그의 노래입니다. 류태준 나이 1971년생으로 올해 47세가 됐고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입니다.


 류태준 가수 시절에는 지상파 가요순위프로그램 30위권에 집입하기도 했다. 하지만 가수로서의 활동도 잠시, 소속사가 갑자기 곤란에 빠지면서 좌절을 맛보게 됩니다.






이후 광고 모델로 맹활동을 펼치며 연기자까지 오게됩니다. 그는 드라마 '황진이' '푸른 물고기' '대풍수' '귀부인'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었죠 


류태준 결혼 계획 밝혔었다.


2008년 드라마 워킹망 종방연에 참석한 그는 실제로도 드라마에서의 역할과 같은 선택을 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연상녀든 이혼을 한 사람이든 상관없을 것 같다”며 “좋아한다면 나이도 외모도 중요하지 않다”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말합니다.


  또 류태준 결혼에 대해서 "내가 좋아하는 여자의 직업이나 배경 같은 것은 상관이 없다"면서 "지금 사귀는 여자도 나이가 한 살 연상이라며 8년 사귄 상태로 결혼할 생각이다"고 밝혔습니다.






류태준의 나이가 47세인데 정말 동안이죠? 30대 후반으로 봐도 믿을 것 같습니다.


당시 류태준 여자친구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운을 뗀 그는 아는 형이 짝사랑하는 여자를 소개시켜준다고 해서 나간 자리였지만 그 여성분이 자신에게 관심을 표현하게 되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형과는 현재도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힙니다. 이후 결혼 소식이 들리지 않는 것을 보면 잘 이어지지 않은 모양입니다.


어떻게보면 결혼이라는 것이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 부분이고 여러가지 변수가 생기다보니 실제로 식을 올리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류태준 집안 부유했지만..



2011년 SBS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했던 그는 “학창시절 별명이 신의아들이었다”고 말문을 였었습니다. 사고를 쳐도 류태준 아버지께서 해결해주셨고, 사고뭉치 막내아들을 위해 술자리도 잡아주셨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네게 만들었죠 그는 “집안이 많이 부유한 것은 아니었지만 다니던 고등학교 이사장님이 고모부셨다”고 밝혀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분가 후 패션모델 생활을 하면서도 철없이 아버지에게 용돈을 받았던 일을 고백했습니다. 그렇게 아버지를 믿고 어리광을 부렸는데 나중에 형에게 들으니 사실 오래전 사업이 어려워지셨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6년전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하셨지만 2010년전이가 되셔서 그가 영화 ‘너는 펫’ 촬영 중 하늘나라로 떠나셨다고 합니다. 부유한 집안에서 철없는 막내아들로 자랐던 그는 아버지가 살아 생전 당부하셨던대로 “인생을 야무지게 살겠다”고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