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아이유 장기하 이별 이유와 이준기 암시


아이유 장기하 이별 이유와 이준기 암시


아이유와 장기하가 2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고 이별했습니다. 지난 2013년 장기하가 진행하던 SBS 파워FM '대단한 라디오'에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은 그 후 연인으로 발전해 지금까지 대표 가수 커플로 대중의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2015년 열애 사실이 보도되자 바로 연애를 인정하며 각자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전고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했었죠 장기하는 지난해 7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연인 아이유에 관한 질문을 받고 “걱정해주시는 분이 많은데 잘 지내고 있다”며 두 사람 사이의 애정에 이상이 없다는 사실을 직접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교제 4년 만에 결국 이별을 선언했습니다.






장기하 아이유 이별 이유

처음에는 사생활이라 밝히기 어렵다는 입장이었지만 조금더 구체적인 사실이 전해지죠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오전 확인한 결과, 소속가수 아이유가 장기하씨와 최근 연인으로서의 인연을 마무리지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일에 열심히 매진해오면서 자연스레 소원해졌고, 이달 들어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으며또 "좋은 동료 음악인으로서 서로의 길을 응원하고자 한다. 이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격려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휘재가 아이유 이준기 열애 제기?


4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온 가운데 때 아닌 이휘재와 이준기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는 중입니다. 작년 12월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16 SAF SBS 연기대상'에서 시상식에서 이휘재는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한 이준기 아이유를 두고 열애설을 제기하는 듯한 발언으로 눈총을 받았었죠.



당시 MC였던 그는 이준기와 함께 베스트커플상을 받은 아이유에게 “두 분 사이가 계속 의심된다”고 말해 논란이 생겼었습니다. 장기하의 연인이었던 아이유에게 이준기와의 사이를 의심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는 이유 떄문이었는데요 하지만 아이유 장기하의 이별이 공식화되면서 이휘재가 알고 있었던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