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이유영 김주혁 나이 차이 목격담


김주혁 이유영 나이 차이


김주혁과 이유영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으며 연기라는 공통 관심사로 급속히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영화 작업 중 서로 호감을 느끼다 촬영을 마친 후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된 것이죠


둘은 실제로도 소박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주변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으며 국내 여행을 다니기도 했었고 지난 9월에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이 초청된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 함께 참석하여 영화제 일정을 소화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9월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 참석 동행했을 당시 사진입니다.  충무로 관계자는 그 당시에도 심상찮은 기류를 보였다고 합니다. 이유영을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텐데 지난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고요. ‘간신’, ‘그놈이다’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지난 2010년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연극원 연기과에 진학했고 같은 10학번인 배우 김고은, 박소담과 동기로 이른바 '한예종 10학번 트로이카'로 불리기도 했었죠 ‘봄’으로 데뷔와 동시에 밀라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지난 해 ‘간신’을 통해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차지했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 10월초 쯤에 찍힌 사진으로 경남 진주의 한 냉면집 앞입니다. 이유영도 그렇고 그 흔한 위장 아이템도 없이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즐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주혁 나이 1972년 10월 03일 생으로 44세, 그녀는 1989년 12월 8일 생으로 27세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중입니다. 



커플템도 눈에 띄었다고는데요. 파란색 운동화로 구성을 맞췄습니다. 저건, 우연히 신었다고 하기엔 대놓고 커플템으로 밖에 볼 수 없죠 마지막 사진도 의미심장합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차로 향했습니다. 뒷모습만 봐도, 영락없는 예쁜 커플의 모습입니다.



두 사람의 연결고리 홍상수 감독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커플로 등장합니다. 나이가 무색할 만큼 잘 어울리는 커플이죠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주혁과 이유영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으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었죠 이에 양측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며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는 상태라고 말했는데 드디어 공식적입 입장을 내놨습니다.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두 사람의 만남을 인정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보니 나이가 무색할 만큼 잘 어울리죠!


소속사 측은 “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열애를 시작한 지 두 달 정도 됐으며, 예쁜 사랑을 이제 시작해 이어나가고 있다”고 말하면서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는 입장입니다 예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