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박하나 나이 성형전 몸매 수영복 사진 오지은관계?

박하나 나이 성형전 몸매 수영복 사진 오지은관계?



배우 박하나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면서 그녀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배우인데 매력적이어서 궁금해서 그녀에 대한 정보를 모두 찾아봤습니다. 그럼 박하나 나이, 성형전, 수영복 몸매 사진, 오지은과는 무슨 관련이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해피투게더3’ 박하나가 과거 가수로 활동했음을 밝혔는데요 3월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박하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과거 그룹 퍼니로 활동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과거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고, 충격적인 노래 실력이 드러나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를 본 MC들은 “노래를 너무 못 한다”고 입을 모았고, 박하나는 “전 서브 보컬이었다. 원래 걸그룹인 줄 알고 들어갔다. 그런데 혼성 그룹으로 데뷔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박하나의 나이는 1985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데요 나이 답지 않게 정말 동안으로 보입니다.




박하나 성형전


위의 사진을 박하나 성형전후라고 비교 되고 있는 사진인데요 일단 워낙 오래되어 보이는 사진이라서 왼쪽은 성형전이 확실하네 확답해 말하기 그렇지만 눈매가 조금 달라보이긴 합니다. 그런데 화장법도 다르고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면 정말 못났거든요 그래서 여러분들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박하나 수영복 몸매


박하나 수영복 몸매라고 압구정 미녀라는 드라마에 출연당시 나왔던 모습입니다.위의 파란색 체크무늬가 박하나 수영복 사진이구요 몸매가 여기서는 잘 안보이는데 아래에서 더 보겠습니다.



맨 왼쪽이 박하나 비키니 입은 모습인데요 다른 배우들도 훌륭하지만 옆선의 박하나 몸매가 선이 아름다워 보이네요나이를 감안하면 괜히 박하나 몸매 좋다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박하나 오지은


박하나 오지은 어떤 사이일까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던데 둘이 친분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도플갱어처럼 너무 닮아서 헷갈려하시는분들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왼쪽이 오지은 오른쪽이 박하나인데 정말 닮았죠? 지금까지 박하나 나이와 성형전, 수영복 몸매, 오지은 닮은꼴 관련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