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설현 몸매 움짤 뒤태 골반 비키니 설현 쌩얼 화장전

설현이 정글의법칙에 출연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돌중 멤버 중 한명인데요 그래서 준비한~

설현 몸매 움짤 뒤태 골반 비키니 관련 사진과 설현 쌩얼 민낯 화장전 사진 등등

그녀의 모든것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설현 하면 가장 떠오른것중 하나가 바로 몸매죠!! 얼굴도 이쁜데 몸매까지 좋으니 많은사랑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gq화보사진중 하나인데 섹시한 이미지도 잘 어울리네요



설현 골반 사진중 가장 압도적으로 비교되서 나온 사진중 하나 같습니다. 허리도 가늘고 골반이 크다보니깐

다른 멤버와 비교해서 몸매가 정말 좋다고 느껴지네요 그런데 aoa 다른 멤버들은 왜 블러처리를 한것일까요?

아마도 표정이 이상하게 나와서 그런것 같네요!




설현 뒤태 입간판 사진으로 정말 유명한 사진이죠 뒤태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일까요

입간판을 도난 당하기 일쑤라고 하소연 하던 점주들이 생각나네요 ㅎㅎ



설현 몸매는 aoa와 함께 무대에 오를때 가장 빛나는거 같습니다.

요즘은 살이 많이 빠졌지만 이렇게 살짝 통통할때도 매력이 많았는데 뭐 각각 나름의 매력이 있네요



이것 역시 무대중에 뒤태 사진입니다. 표정까지 참 예술이네요~




골반은 물론 배에 살짝 복근도 있는거 같고 몸매가 워낙 좋아서 이렇게 배꼽티를 입어도 이쁜 설현이 ㅎㅎ 

몸매 좋아서 설현 비키니 사진도 있을줄 알았는데 찍은것이 없더군요



설현은 움짤 보다도 직캠으로 봐야 진가가 드러나니 꼭 움짤 말고 직캠으로 보시라고 영상 올려드립니다.



이제 설현 썡얼 화장전 등등.. 각종 논란을 일으켰던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왜 이런거 가지고 논란이 되는지 마음이 아픈데 우선 위에 용감한 가족 촬영당시 사진과

메이크업 화장을 한 사진과 비교해서 화장빨이다 라고 깎아 내리시는분들이 있는데

저 위에 사진은 벌레에 물리고 아플때여서 실제보다 굉장히 못나온 사진인데 악의적으로 편집해서 올린거 같습니다.  



과거 중학교 졸업사진 입니다 지금과 별로 차이가 없이 예쁘네요



aoa 멤버들과 쌩얼 화장전 찍은 사진인데 설현이 제일 못생겨 보인다고 논란이 일던 사진인데요

피부톤만 검을뿐 전혀 이상하지 않은데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깎아내리려고 하는거 같네요 ㅠㅠ..



이것도 과거 졸업사진인데 마찬가지로 전혀 차이가 없이 이쁘네요 ^^


정글의 법칙 출연내용


지난 4일 첫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퉁카' 편 에서는 후발대로 합류한 

설현이 출연을 앞두고 촬영 당시 보였던 털털한 정글 속 생활 모습이 선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화장을 싹 지운 민낯은 물론 인어공주를 연상하게 하는 수준급의 

수영 실력까지 선보이며 삼촌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앞서  지난해 1월 방송된 KBS2 ‘용감한 형제’를 통해 민낯을 보여준 바 있는데요


당시 "화면을 보면 엄청 못 생기게 나온다"고 걱정하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은 '정글의법칙'에서도 굴욕없는 민낯을 드러냈다.  무대에서와 

달리 화려한 화장을 모두 지웠지만 수수한 모습으로도 아름다움을 감추지 못했네요!


한편 설현이 출연한 '정글의법칙 in 퉁가' 편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14.9%, 최고 시청률 20.3%를 기록했습니다.


이상으로 설현 몸매 움짤 뒤태 골반 비키니, 쌩얼 화장전 사진까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앞으르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