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한채아 졸업사진 졸사 드디어 올라왔네요

한채아 졸업사진 공개


 한채아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방어진고 ‘얼짱’ 출신이라는 소개에 한채아는 쑥스럽게 웃으며 예쁜 외모로 고교 시절 겪었던 에피소드를 전했었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죠. 그럼 지금부터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죠.




오늘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채아 고등학교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졸사와 함께 글이 올라왔었는데요


한채아의 공개된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과 달리 통통한 볼살을 자랑하고 있고 당시 유행이었던 스타일인 듯 깻잎 머리와 얇은 눈썹 때문에 조금 달라 보이기도 합니다. 물론 각자 자신의 졸사를 펼쳐보면 이렇게 못 나올 수가 있나 싶은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감안해서 봐야하는 부분도 있겠죠.


한채아 졸업 사진 역시 통통한 볼과 눈썹, 머리 스타일, 메이크업 차이 등 때문에 지금과 조금 달라 보일 수 있을 겁니다.




한채아 김경하 이름이 달라서 한채아 졸업앨범 아니라고 의혹을 제기하는 분도 있을텐데 본명이 김경하입니다.



한채아 방어진고등학교 에피소드


한채아 과거 학창시절 너무 예뻐서 선배들이 교실 밖으로 못나오게 했던 것이 사실이냐는 규현의 질문에 자신이 고등학교 1학년 당시 선배들 교실 쪽으로 올라가면 다른 오빠들이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니까 교실에 나오지 못하게 했다고 밝혔었죠.


이 때문에 얼마나 예뻣길래 그런가 해서 한채아 졸사 찾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또 그녀는 "동창생의 증언에 의하면 한채아씨를 위한 오토바이 부대가 항상 있어 한 번도 집에 걸어가 본 적이 없다는 말이 있더라"는 MC 규현의 질문에 "실제로 교문 앞에 많은 분이 오곤 했었는데 오토바이를 타고 그러진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녀의 졸업 사진에 관심을 많이 가졌었죠. 그런데 어디에서도 찾아 볼수없다가 이번에 올라오게 된 것입니다.



지금과는 조금 다른 얼굴이라는 의견이 많았지만 일각에서는 모태미녀를 욕하지 마라 울산을 뒤흔든 분이라며 옹호하는 의견도 눈에 띕니다.



한채아의 졸사가 공개되기전 데뷔초 모습이 색다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녀가 나왔던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방송분을 캡처해서 올린 것인데 2007년 당시 방송에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많은 남성들을 설레이게 했었죠.



 한채아는 2006년 가수 손호영의 뮤직비디오로 연예인 치고 늦다면 늦다고 할 수 있는 24세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8년 시트콤 '코끼리'를 시작으로 '스타일' '각시탈' '울랄라 부부' '내 연애의 모든 것' '미래의 선택' 등 드라마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차곡차곡 쌓아왔으며 최근 예능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