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TV

유연정 다시만난세계 유연정 sm, 우주소녀, 프로듀스101 순위, 김연아

유연정이 프로듀스101에서 미친가창력으로 존재감을 엄청나게 발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유연정이 부른 다시만난세계와 유연정 sm의 관계, 유연정 우주소녀는?, 프로듀스101 순위, 김연아닮은꼴 등등

전반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유연정은 스타쉽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성대에 로열젤리 라는 표현처럼 엄청난 가창력으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프로듀스101 배틀평가에서 다시만난세계(다만세)를 부른 유연정은 허찬미와 비교되며 

동영상조회수 100만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나이 17세에에 혈액형은 A형이고 키는 167cm로 꽤 크네요

특기가 막춤이라는데 방송에서 한번 봤으면 좋겠습니다.

연습생 기간이 1년3개월 밖에 안되었는데 이정도 실력이라니 놀랍습니다.




유연정은 프로듀스101 초반에는 낮은 50위권대 순위였다가 다시만난세계(다만세)를 열창하고 난뒤

인지도와 투표순위가 엄청나게 올라 10위권대  상위권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근데 한가지 문제는 이렇게 인지도를 대폭적으로 올린 유연정이 우주소녀 데뷔가 불발되면서

스타쉽엔터로서는 고민이 많겠네요


유연정은 그리고 김연아 라미란 닮은꼴로도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언뜻 닮은거 같네요

유연정 다시만난세계, 유연정 sm, 우주소녀, 프로듀스101 순위, 김연아 등등

유연정에 관련한 전반적인 내용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